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스와니코코, '프로 프리 바이오틱스' 재출시
한경석 기자
2022.11.28 14:16:38
내달 2일까지 사전 주문…83% 할인
'프로프리바이오틱스' 제품 사진. 스와니코코 제공

[딜사이트 한경석 기자] 글로벌텍스프리의 자회사인 뷰티 브랜드 스와니코코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사균체 등 총 3가지 특징을 결합한 '프로 프리 바이오틱스'를 재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스와니코코의 프로 프리 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기능적 측면을 향상시켜 다시 선보인 제품이다. 세계에서 인정 받고 있는 3대 유산균 원료사 중 독일 '듀폰 다니스코'사의 원료 18종은 함유함은 물론 한국인의 몸에 최적화된 국내산 김치유래 균주를 추가로 함유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사균체를 별도로 섭취해야 하는 기존 제품과 달리 해당 제품은 안정성이 검증된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에 부원료로 유산균 사균체까지 한번에 섭취할 수 있어 차별성을 갖는다.


또한, 첨가물을 배제하고 불필요한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좋은 등급의 유기농 과일 혼합물을 함유했다. 위산에 취약한 유산균을 보호하기 위해 4중 특허 코팅 기술을 적용해 섭취 후 무사히 장까지 도달하도록 했다. 하루 1포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가루 형태로 용량은 4500mg으로 구성됐다.


프로 프리 바이오틱스의 사전 주문 기간은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다. 한정 수량으로 해당 기간동안 83% 할인해 판매한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높은 등급의 원료만 엄선한 제품으로 원료와 제조 비용이 높지만 비싼 연예인 모델료나 광고료를 쓰지 않고 품질 자체에 집중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현대차證 "글로벌텍스프리, 인바운드 확대 매출 성장" 스와니코코, '펩타이드 아이크림' 판매 150만개 돌파 글로벌텍스프리, 코로나19 터널 뚫고 적자 탈출 글로벌텍스프리子 넷크루즈, 창사 이래 최대 실적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