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11번가, 휠라코리아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06.16 10:40:07

◆11번가, 휠라코리아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11번가는 스포츠 브랜드 휠라를 운영하는 '휠라코리아'와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11번가 전용 상품 개발 ▲신제품 및 기획상품 선 론칭 ▲단독 프로모션 강화 등 다양한 협력을 추진한다. 이에 따라 11번가는 올 하반기부터 자사가 축적한 판매 데이터와 휠라코리아의 상품력을 결합해 고객에 최적화한 맞춤형 상품들을 선보일 방침이다.


◆동원F&B도 ESG 경영 동참


관련기사 more

동원F&B는 16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선포했다고 밝혔다. 동원F&B는 이를 위해 ESG 위원회를 신설했다. 김재옥 대표를 비롯한 사내이사 3명과 김용진 사외이사 1명 등 총 4인으로 구성된 위원회 산하에는 이슈별로 전담 실무조직을 구성해 환경, 안전관리, 윤리경영 등 ESG 분야 전반의 전략과제를 발굴하고 이행 내역과 성과를 지속적으로 관리할 예정이다. ESG 위원회는 ▲친환경 제품 매출 1000억원 달성 ▲연간 플라스틱 사용량 15% 절감 ▲산업안전 보건경영 확립 등을 올해 3대 핵심목표로 선정했다.


◆CJ프레시웨이 "프랜차이즈 식자재 공급계약 줄 이어"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 월 매출 1억원 이상인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 7곳의 식자재 공급 수주를 따냈다고 밝혔다. 이 중에는 공중파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이 알려진 '온센'도 포함됐다. CJ프레시웨이는 이러한 성과를 낸 요인으로 자사의 고객 맞춤 식자재 공급을 꼽았다. CJ프레시웨이는 다품종 소용량 식자재 납품 뿐 아니라 단순 원물에 그치지 않고 고객사 메뉴에 맞는 맞춤 식자재 공급에 집중해 왔다.


◆CU, 소통형 웹예능 '쓔퍼맨' 론칭



CU는 편의점표 웹예능 '쓔퍼맨(CU퍼맨)'을 16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쓔퍼맨은 '우주 최초 찾아가는 편의점'이라는 컨셉트로 랩퍼이자 예능인인 데프콘이 CU에서 실제 판매중인 상품들을 배낭에 담아 길거리에서 만난 시민들에게 판매하는 '쓔퍼맨'으로 활약하는 내용의 웹예능이다.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덤으로 쓔퍼맨 데프콘이 소원을 하나 들어주는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루 영업이 종료되면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만족도에 따라 CU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씨유튜브' 구독자에게 모바일상품교환권을 선물한다.


◆진로, 세계 증류주 판매 1위 브랜드에 선정



하이트진로는 자사 소주의 통칭 브랜드 '진로(JINRO)'가 20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증류주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영국의 주류전문매체 '드링크 인터내셔널(Drink Internationals)'에 따르면, 참이슬 등 하이트진로의 소주 제품의 지난해 판매량은 23억8250만병을 기록해 2019년보다 약 10% 성장했다. 이는 2위를 기록한 필리핀 1위 증류주 브랜드보다 3배 많은 판매량이다.


◆바이오일레븐, 옥션·G마켓서 '드시모네 플러스 슬림' 단독판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은 이베이코리아(옥션·G마켓)과 손잡고 멀티 기능성 제품인 '드시모네 플러스 슬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드시모네 플러스 슬림'은 장면역 조절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확보한 '드시모네 포뮬러' 프로바이오틱스 1캡슐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그린커피빈 주정 추출물' 정제 1정 씩 1포로 구성돼 있다. 드시모네 라인업 중 멀티팩 형태의 제품이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로바이오틱스 보장균수는 1캡슐 당 200억 CFU이며, 100% 아라비카 그린커피주정추출물 1정 500mg에는 식약처 하루 권장량을 100% 충족하는 클로로겐산 122.5mg이 함유돼 있다.


◆SPC, 무안 양파 소비 활성화 위한 상생협약 체결



SPC그룹은 전라남도 무안군과 '양파 소비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하고 무안 지역 농가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해 지난해 9월부터 시작된 '행복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강원도 평창 감자, 제주도 구좌 당근, 논산 딸기에 이은 네 번째 프로젝트다. SPC그룹은 상생협약에 따라 무안 지역 농가에서 생산되는 양파를 연 600톤 구매할 계획이다.


◆락앤락, '더 안심 이유식 용기' 출시



락앤락은 밀폐 캡을 적용한 '바로한끼 더 안심 이유식 용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락앤락 '바로한끼 더 안심 이유식 용기'는 지난해 출시돼 인기를 끌었던 락앤락의 밥 전용 유리용기, '바로한끼' 시리즈의 하나로 클립 결착형 뚜껑을 적용해 기존 실리콘 재질보다 밀폐력을 높였다. 음식물이 새지 않아, 특히 외출할 때 휴대하기 좋다. 또한 몸체에 10ml 단위로 눈금을 더욱 세밀하게 표시해 이유식 양을 조절하기 수월하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티몬, 'LG브랜드 위크' 진행...최대 15% 할인



티몬은 오는 20일까지 LG전자의 인기 가전을 최대 15%의 할인과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특가로 판매하는 'LG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몬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계절가전, 생활건강가전, 홈 엔터테인먼트 가전 등 다양한 품목의 총 390여개 제품을 선보인다. 카드사로 최대 10%, 쿠폰으로 최대 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오뚜기, 2021년 상반기 공채 진행



오뚜기는 16일부터 24일까지 2021년 상반기 공개채용 지원서를 접수 받는다고 밝혔다. 지원은 오뚜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채용부문은 국내 세일즈, 글로벌 세일즈(신입·경력), 생산기술, QC, R&D, 마케팅, 광고, 데이터분석이며 경력도 지원이 가능한 글로벌 세일즈 외에는 모두 대졸신입(올해 8월 졸업예정 및 기졸업)을 대상으로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온라인), 인·적성 및 직무능력검사(온라인), 1차 실무면접 및 심층인성검사, 2차 임원면접을 거쳐 오는 8월 최종 입사하게 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