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NS홈쇼핑, 품질관리 강화 위해 'OATC'와 MOU 체결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기자
2020.11.27 10:57:37

◆NS홈쇼핑, 품질관리 강화 위해 'OATC'와 MOU 체결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기자] NS홈쇼핑은 26일,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OATC 본사에서 화장품 임상시험 및 유해물질 검사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OATC는 최첨단 연구 장비와 시설, 인력을 갖추고 연구 용역서비스와 연구개발을 진행하는 바이오 연구소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화장품, 위생용품 등 11개 품목의 검사기관으로 지정 받았고, 임상센터도 운영 중이다. NS홈쇼핑과 OATC는 임상 및 유해물질 검사서비스에 대한 업무 협조를 통해 상품의 유효성과 안정성, 품질을 높이고 중소협력사 경쟁력 향상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 '2020 희망김장 나누기'


관련기사 more
NS쇼핑, 하림산업 탓에 수익성 '뚝' NS홈쇼핑, 판매수수료 1등 불명예 "억울하다"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은 지난 26일 고창군청에서 '2020 희망김장 나누기' 전달식을 갖고 지역 내 소외계층에 김장김치 450상자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유기상 고창군수, 류영기 상하농원 대표 등이 참석했다.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은 지난 2007년부터 매년 '희망김장 나누기' 행사를 열어 임직원이 손수 담근 김장김치를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해왔다.


◆라그릴리아, 겨울 한정 신메뉴 5종 출시



SPC 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한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올 겨울, 최고의 순간을 라그릴리아와 함께하세요! (ENJOY THE TASTE OF WINTER)' 라는 주제로 통소갈비, 딱새우, 대하, 가리비 등 연말 분위기와 어울리는 특별한 식재료들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LG생건,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동아시아 혁신 신제품' 선정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치약인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이 '2020 동아시아 FMCG(일용소비재) 최고 혁신 신제품'으로 선정됐다. 프리미엄 원료와 감각적인 디자인, 차별화된 사용감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꿰뚫었다는 평가다. 국내에서는 LG생활건강의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 등 6개 제품이 선정됐다.


◆아성다이소, 김장철 맞아 '김장용품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김장철을 맞아 '김장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정에서 김장할 때 필요한 주방용품 위주로 구성됐고,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어린이 주방위생용품을 같이 선보였다. 조리도구, 주방일회용품, 김치통 등 총 50여 종을 준비했다.


◆빙그레 '핫붕어 미니싸만코' 2종 출시


빙그레가 붕어싸만코 브랜드를 활용한 '핫붕어 미니싸만코' 2종을 출시하며 냉동 디저트 시장에 도전한다. '핫붕어 미니싸만코'는 에어프라이어에 뜨겁게 데워먹는 냉동 디저트 붕어빵으로 팥, 초코 2종으로 출시됐다.


◆하이트진로, 대한민국소통어워즈 대상 수상



하이트진로는 제13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주류부문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과 '브랜드콘텐츠부문 대한민국공감콘텐츠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해당 어워즈에서 8회 연속 대상 수상을 비롯해 대한민국 SNS대상, 소셜아이어워드 등 대표적 디지털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SNS 소통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간식도 집에서 만들어 먹는다"… CJ제일제당 '백설쿠킹믹스'


CJ제일제당은 '백설 쿠킹믹스' 제품의 올해 11월 4주차까지 누계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40%이상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백설 쿠킹믹스'는 '핫케익 믹스', '호떡 믹스' '브라우니 믹스', '케익 믹스' 등 다양한 간식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아이의 간식 메뉴와 놀이 고민을 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쿠킹믹스' 제품이 인기를 얻은 것으로 분석했다.


◆오비맥주, "카스 0.0=이불킥 제로!" 영상 공개



오비맥주가 카스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신규 디지털 콘텐츠 '대국민 이불킥 제로 프로젝트' 영상을 공개했다. '대국민 이불킥 제로 프로젝트'는 오비맥주의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 출시를 기념해 선보이는 디지털 콘텐츠다. 취중에 발생할 법한 실수담을 유머러스하고 속도감 있는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의 웃음과 건전음주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대상 종가집, 27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대상 '종가집'은 겨울철 김장 시즌을 맞이해 27일(금)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하루 동안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종가집의 인기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워홈, 간편한 김장을 위한 '김장 김치 기획전' 개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유덕상)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자사몰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오는 12월 11일까지 각종 김장 제품을 할인 예약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워홈은 김장 김치 완제품, 김장 김치 KIT, 절임배추, 김치양념 등 김장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배추와 무, 고춧가루, 양파, 생강, 마늘, 대파 모두 국내산 농산물을 사용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