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동원시스템즈, 2차 전지 핵심부품 양산 돌입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2020.11.05 10:44:29

▲동원시스템즈, 2차 전지 핵심부품 양산 돌입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동원시스템즈가 2차 전지용 알루미늄 양극박 양산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 현재 동원시스템즈의 카본 코팅 알루미늄박이 적용된 2차 전지는 국내 업체를 통해 유럽 고급 스포츠카 업체인 페라리 사에 납품되고 있으며, 초극세 10㎛ 알루미늄박은 애플의 모바일 디바이스용 2차 전지에 적용되고 있다. 동원시스템즈는 독일의 세계적인 알루미늄박 생산 기계 업체 아켄바흐(Achenbach) 사에서 제작한 광폭 압연기를 도입, 생산 라인 증설을 통해 2차 전지용 알루미늄 양극박 생산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GS25, 정부와 손잡고 저소득층 청소년 위한 '복지플랫폼' 된다


GS25가 저소득층 여성청소년들이 정부지원금으로 여성용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결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GS25가 결제서비스 도입으로 이번 지원사업에 동참하게 된 것은 1만4000여개에 달하는 오프라인 플랫폼을 국가 지원으로 진행하는 여성청소년들의 위생용품 구매처로 활용하는데 뜻을 모았기 때문이다. 이번 결제서비스로 여성 청소년들은 '국민행복카드'와 '여주 안다미로카드'를 통해 바우처 형태로 지급받은 여성용품 정부지원금을 GS25에서 무기명으로 사용 가능하다.


▲현대홈쇼핑, 이탈리아 웰빙간식 '미주라' 업계 단독 론칭

관련기사 more
동원시스템즈, 2차전지용 캔 제조사 156억에 인수 CJ올리브영, 한부모 대상 뷰티카운슬링 실시 外 롯데온, AI 패션 브랜드 'de MonZ' 론칭 外 이랜드, 카카오와 기술 협력 MOU 체결 外

현대홈쇼핑이 이탈리아 웰빙 간식 '미주라'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현대홈쇼핑 '영스타그램'은 20~30대 고객을 겨냥해 기획한 '불금' 방송으로, 젊은 고객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이색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미주라 4종 세트'는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대표 인기 상품 '통밀 도넛츠'와 통밀 61% 함유로 바삭한 '통밀 비스켓' 등 4종이다.


▲쿠팡, 건강한 기업문화 조성 위해 여성쿠친케어센터 열어


쿠팡이 여성 배송직원을 위한 '여성쿠친케어센터'를 열고 건강하고 활기찬 조직문화 조성에 앞장선다. 여성쿠친케어센터는 여성 쿠팡친구를 위한 직장내 상담센터로 업무 저해요인 해소는 물론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상담을 원하는 직원은 전화, 문자, 이메일, 웹사이트에서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방문이 어려운 경우 전화나 채팅 상담도 가능하다.


▲CJ 오쇼핑 에디바우어, 겨울 시즌 아우터 출시


CJ 오쇼핑 '에디바우어'가 겨울용 다운 자켓과 코트 3종을 출시한다. 100년 전통 브랜드의 에디바우어의 대표 상품을 현대 실생활 용도와 국내 소비자 취향에 맞춰 동물 복지 인증 충전재를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대표적인 램스퍼 폴라 구스다운 코트는 에디바우어가 북극에 근무하는 군인을 위해 1950년대에 출시한 폴라 라이트 다운을 재구성한 아이템이다. 춥고 일교차가 큰 북극 기후에 맞춰 고안된 원제품의 아웃도어 기능성을 갖추면서도, 클래식한 코트 스타일로 연출도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신라호텔,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 선보여


서울신라호텔이 한 가족만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공간인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을 선보인다.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은 코너 스위트 객실 하나를 한 가족만 단란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리모델링한 공간이다. 특히 편백나무칩으로 채워진 대형 원목 풀장, 미끄럼틀, 도서 등 미취학 아동의 눈높이에 맞춘 선별된 아이템을 비치했다.


▲이랜드월드 로엠, '2020 NEW 로엠 플레이 숏 패딩' 화보 공개


이랜드월드 로엠이 FW 시즌을 맞이해 올해 새롭게 출시된 2020 NEW 로엠 플레이 숏 패딩 시밀러룩 화보를 공개했다. 친환경 웰론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생활방수 기능과 정전기 방지 기능을 가지고 있어 편안한 착용이 가능해 실용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동시에 공략했다. 특히 목 부분 코듀로이 안감 디테일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패딩 밑단에 스트링이 있어 다양한 핏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GS샵, 고흐·클림트 명화 소장 한정수량 특별전


GS샵이 원작 사이즈를 그대로 재현한 빈센트 반 고흐의 '해바라기' 등 세계명화 5점을 한정 판매한다. GS샵은 오는 7일 '뮤라섹 세계명화 뮤지엄 에디션'을 판매 방송한다. 이날 선보일 명화로는 빈센트 반 고흐의 '해바라기', 장 프랑수와 밀레의 '봄', 구스타프 클림트의 '자작나무 숲', 빈센트 반 고흐의 '붓꽃', 클로드 모네의 '아르장퇴유의 다리' 등 5점이다.


▲비건 패딩 브랜드 '세이브더덕' 신세계백화점에 첫 팝업스토어


신세계인터내셔날 '세이브더덕'이 본격적인 패딩 시즌을 맞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에 브랜드의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지난 8월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론칭한 세이브더덕은 100% 동물 학대나 착취가 없는 브랜드다. '오리를 살린다'라는 브랜드 명에 걸맞게 모든 제품에 동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있지 않으며, 재활용 원료 활용 등을 통한 지속 가능성을 핵심으로 삼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22억원 물품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아리따운 물품 나눔'을 통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2억5000만원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기탁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이번 하반기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한율, 려, 메디안, 이니스프리 등 총 14개 브랜드가 제품을 기부하며 전국 사회복지시설 1500여 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