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STP 네트워크, DVP와 보안 강화 파트너십 체결
김가영 기자
2020.08.14 09:46:52
온체인 자산에 대한 보안 강화 위해 협업 진행 예정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디지털 자산화 프로토콜 STP(Standard Tokenization Protocol) 네트워크가 디브이피(Decentralized Vulnerability Platform, DVP)와 보안 강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디브이피는 탈중앙화 결함 발견 보상 플랫폼이다. 디브이피는 정보 보안 전문가(White Hats) 국제 커뮤니티를 주도로 시스템 상 기술적 결함을 찾은 참여자(화이트해커)에게 자동으로 보상을 주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설립됐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양사는 STP 네트워크 생태계 기반 온체인 자산에 대한 취약성 및 위협을 방지하기 위한 보상 프로그램을 제공하기위해 협력할 방침이다. STP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자산을 발행하는 프로젝트와 STP 네트워크 생태계 파트너들의 온체인 자산에 대한 보안을 강화해 안전한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운영할 예정이다.


디브이피는 정보 보안 전문가를 초청해 보안테스트에 참여하도록 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STP 네트워크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소싱하여 다양한 사례 구축을 도모할 예정이다.


마이크 첸(Mike Chen) STP 네트워크 CEO는 "디브이피와의 협력으로 온체인 자산들의 보안을 강화하고 보다 안전한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노력해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블록72, 올해 초기 프로젝트 발굴 집중" '꽉 막힌 국내' 블록체인 기업 STO하러 해외 간다 STP네트워크 700만달러 규모 투자 유치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