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아워홈, 2019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19.11.22 09:38:24

◆아워홈, 2019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아워홈은 내달 3일까지 2019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채용 대상은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4년제 학위 이상 졸업자로 전 학년 평점 3.0 이상(4.5만점 기준)이어야 가능하다. 연구직은 석사 학위 소지자를 우대하며 직무관련 자격증 소지자나 중국어, 베트남어, 영어, 일본어 등 외국어 능력 보유자도 우대 대상이다. 공재 채용 모집 분야는 ▲영업(급식, 식재, 식품) ▲마케팅(식품) ▲경영지원(재경, 구매, HR, 물류기획) ▲식품연구(소재, 육가공, 발효식품) ▲제조(생산관리) ▲인테리어(급식) ▲데이터분석(통계 분석) 부문이다. 근무지는 직무별로 상이하고 해당 직무별 명시된 근무지역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채용 정보와 일정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S리테일, 파트너사와 HACCP 레벨업 아카데미 진행

관련기사 more


GS리테일은 22일 삼성동 파르나스타워 회의실에서 GS25 등에 PB상품을 공급하는 20여개 파트너사 임직원들과 함께 위생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과 HACCP 인증 관련 교육, 위생과 관련한 실사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정오사례 공유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HACCP 레벨업 아카데미는 5번째 진행되는 행사로 중소 파트너사가 HACCP 인증 취득에 필요한 내용에 대해 교육을 진행한다. GS리테일은 교육에 필요한 모든 비용을 지불하고 파트너사는 부담 없이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상생 제도로 운영되고 있다.


◆미샤, ‘글리터 프리즘’ F/W 색상 3품목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글리터 프리즘’ 3품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글리터 프리즘’은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하는 아이 섀도다. ‘글리터 입자’와 다각도로 빛을 반사하는 ‘고굴절 오일’을 혼합한 ‘도트 그래뉼’을 사용했다. ‘도트 그래뉼’을 손으로 직접 파우더에 새긴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글리터’ 입자 손상을 최소화 한 점이 특징이다.


◆경희대 임종환 교수, 제5회 대상한림식품과학상 수상



대상은 ‘제5회 대상한림식품과학상’ 수상자로 임종환 경희대학교 식품영양학과 교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임 교수는 1989년 미원 중앙연구소 식품포장연구실 실장으로 재직한 이후 1991년부터 목포대학교, 경희대학교 교수로 30년간 식품과학 분야의 교육과 연구에 전념해왔다. 임 교수는 소재에 나노물질을 첨가해 포장재의 물리적 강도와 기체 차단성을 높이고 항균성·항산화성·자외선차단성 등 새로운 기능을 더하는 연구를 통해 식품, 제약, 화장품 포장 발전에 기여하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롯데면세점, 인천 취약계층에 기부금 전달



롯데면세점은 인천지역 미혼모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과 다문화가정 아동의 사회적응을 돕기 위한 기부금 8000만원을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 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 재단은 소외계층의 교육문화 사업 및 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하는 사단법인이다. 이번 지원금은 양육미혼모 가정 환경개선사업과 다문화 청소년 한국 역사 기행 지원에 사용 될 예정이다.


◆신라스테이, '겨울 충전 레시피' 패키지 출시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겨울 충전 레시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호텔에서 휴식하고, 인기 작가와 함께 하는 드로잉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에세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1권과 동서식품에서 제공하는 미떼 오리지널 핫초코, 머그컵을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의 저자 ‘댄싱스네일’과 함께 하는 드로잉 클래스 참여 기회를 얻게 된다.


◆BYO 유산균, ‘아토피 안심 밥상’ 쿠킹클래스 열었다



CJ제일제당은 자사 유산균 전문 브랜드 ‘BYO 유산균’이 대한아토피협회와 손잡고 환아 가정을 대상으로 ‘아토피 안심 밥상’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피부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재료로 만드는 메뉴 두 가지를 소개했다. BYO 유산균을 넣은 드레싱과 함께 즐기는 ‘치킨팝샐러드’와 피부에 좋은 성분이 함유된 미역을 활용한 ‘통들깨 된장 미역국밥’이다. CJ제일제당 소속 전문 셰프가 레시피를 소개하고 참가한 9팀의 아토피 환아 가정이 직접 요리해 함께 먹어보는 순서로 진행됐다.


◆쿠팡, 포항시와 지역 우수 수산물 소비협력 위한 MOU 체결



쿠팡은 지난 21일 포항시와 포항시청에서 ‘우수 수산물 소비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해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으며 지역 우수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상호 협력에 힘쓸 것을 약속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어민들의 정성이 담긴 신선한 수산물을 로켓배송을 통해 전국의 쿠팡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지역의 우수 농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김장김치 나눔행사 진행



하이트진로는 지난 21일 오산시 세교복지타운 야외마당에서 겨울철 맞이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매년 본격적인 겨울 추위에 앞서 어려운 이웃에 직접 담근 김치를 전달하고 있다. 하이트진로가 준비한 3000여 포기의 김장김치는 서울 및 오산시 지역 40여 개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1800여 가정에 전달됐다.


◆G마켓-옥션, ‘스마일배송 슈퍼 브랜드 스페셜 위크’이벤트 진행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은 오는 30일까지 스마일배송 인기 마트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슈퍼 브랜드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은 행사 기간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NH·KB·비씨 3대 카드사별로 20%(최대 1만원)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매달 제공되는 12% 할인 쿠폰과 함께 사용하면 최대 32% 할인이 적용된다.


◆CJ CGV 스크린X, ‘2019 CTC 어워드’서 올해의 기술상 수상



CJ CGV의 자회사 CJ 4DPLEX는 지난 11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2019 시네마 테크놀로지 커뮤니티 어워드(‘CTC 어워드’)’에서 스크린X가 ‘올해의 기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스크린X는 CJ CGV가 순수 토종 기술로 세계 최초 선보인 다면상영특별관이다. 기존 영화관이 정면으로 보이는 하나의 스크린으로만 상영했다면 스크린X는 정면과 좌우 벽면까지 확대(270도)해 3면을 스크린으로 활용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