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 경기 안산에 ‘mom편한 놀이터’10호점 오픈 外
이호정, 전세진, 최보람 기자
2019.09.27 10:07:39

◆롯데, 경기 안산에 ‘mom편한 놀이터’10호점 오픈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최보람 기자] 롯데지주는 27일 경기 안산시 분오어린이공원에 ‘mom편한 놀이터’ 10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mom편한은 롯데가 엄마의 마음이 편안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지로 2013년 론칭한 롯데의 사회공헌 브랜드다. 이번에 오픈한 10호점은 안산 상록구에서 인구수가 가장 많은 본오1동에 자리 잡고 있다.


◆미스터피자, 배민 앱 주문 시 최대 1만3000원 할인


관련기사 more

미스터피자는 오는 28일과 29일에 배달의 민족 앱에서 주문시 최대 1만3000원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은 ‘HOT&NEW 피자(L) 7종’이다. 이밖에도 이틀 간 배달의 민족 앱 이용자는 미스터피자 전용 3000원 할인 쿠폰을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세트 및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풀무원건강생활, 친환경 패키지 도입



풀무원건강생활은 자사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의 포장을 간소화하고 친환경 포장재를 적용한 친환경 패키지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대상 제품은 지난달과 7월 리뉴얼 출시된 ‘메타파이브’, ‘영양건조효모’ 등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밖에 고객이 사용하는 리플렛과 종이백에도 친환경 종이 ‘싸이클러스’와 ‘얼스팩’을 각각 적용했다.


◆CU, 매주 수요일 ‘득템 DAY 이벤트’ 진행



CU는 전용 멤버십 어플인 포켓CU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오후 5시에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CU 득템 DAY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최근 유통가를 달군 ‘타임 마케팅’에서 착안한 프로모션이다. CU는 소비자들의 주요 구매 품목 3가지를 선정해 해당 요일과 시간에 포켓CU에 접속하는 선착순 총 3만명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스포츠 전문관 오픈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최신 인기 스포츠 브랜드로 구성된 스포츠 전문관 ‘프리미엄 스포츠 필드(Premium Sports Field)’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다이나핏, 아크테릭스, 내셔널 지오그래픽, 스파이더, 반스, 스케쳐스, 질스튜어트 스포츠, 밀레 등이 입점하고, 닥터마틴, 카파는 팝업 매장으로 꾸려진다. 모든 입점 브랜드는 내달 13일까지 최대 60% 할인 등의 행사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전기자전거 업계 첫선



현대홈쇼핑은 오는 28일 오전 1시 10분부터 ‘그루 전기자전거’를 영스타그램 방송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전기자전거 판매는 홈쇼핑업계 최초다. 현대홈쇼핑이 방송에서 내놓을 그루 전기자전는 자전거 전문 제조·유통 기업 루트코리아의 신상품이다. 단 내장형 접이식 프레임을 통해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60km 주행이 가능하다.


◆롯데주류, 반려나무 입양 캠페인 진행


롯데주류는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동구 뚝섬로에서 열리는 ‘2019 서울 숲 재즈페스티벌’ 공연 현장에서 사회혁신기업 트리플래닛과 함께 반려나무 입양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반려나무는 실내공기정화식물로 인기가 높은 스투키, 커피나무 2종이다. 크기가 아담해 집안이나 사무공간에서 키우기 적합하다.


◆SKY31 푸드애비뉴 종로점, ‘가을밤 문화 콘서트’ 개최



롯데지알에스의 SKY31 푸드애비뉴 종로점은 오는 28일 오후 5시에 ‘가을밤 문화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는 가수 ‘펀치’와 신인가수 ‘추화정’의 라이브 콘서트 및 레크레이션, 경품추첨 이벤트가 포함됐다. 행사 당일 SKY31 푸드애비뉴 종로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무료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KT&G, 내달 12일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 개최



KT&G는 내달 10월 12일 강원도 춘천 의암호 앞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야외 공연장에선 ‘크러쉬’, ‘카더가든’, ‘잔나비’의 라이브 무대가 펼쳐진다. 실내 공연장에서는 신진 뮤지션 지원 프로젝트인 ‘KT&G 상상마당 밴드 디스커버리’를 통해 발굴된 ‘버둥’, ‘프롬올투휴먼’의 무대가 준비돼 있다. 아울러 서울시립대 청년작가들과 협업해 야외 조각전을 선보이는 공간도 마련된다.


◆쉐이크쉑, ‘칠리 치즈버거’ 출시 기념 해피포인트 이벤트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은 내달 1일 미국 오리지널 스타일의 ‘칠리 치즈버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칠리 치즈버거는 클래식 치즈버거에 쉐이크쉑이 만든 칠리 소스를 넣은 제품이다. 칠리소스는 ‘풀드비프’를 사용해 식감을 살렸다.


◆아워홈, 울산혈액원에 3개월간 생수 지원



아워홈은 자사 생수제품 ‘지리산수’를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에 3개월간 지원한다고 밝혔다. 울산혈액원은 아워홈으로부터 지원받은 지리산수를 울산, 경주, 양산, 포항 4개 지역 헌혈자의 헌혈 전 충분한 수분 보충을 위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글로벌 제주다우미’와 환경보전 활동 펼쳐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은 지난 26일 제주도 제주시 교래리 곶자왈 일대에서 올해 두 번째 ‘제주다우미’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중국, 미국, 호주 등 13개 국가의 이니스프리 해외 임직원 60여명이 참여한 ‘글로벌 제주다우미’로 진행됐다. 봉사자들은 최근 제주도를 강타한 태풍 '링링', ‘타파’로 피해를 입은 곶자왈 탐방로 복구와 정화에 나섰다.


◆LG생활건강, 내추럴 뷰티 크리에이터 2기 발대식 개최



LG생활건강은 26일과 27일 경기도 이천시 소재 곤지암리조암리조트에서 ‘내추럴 뷰티 크리에이터’ 2기 참가자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숍을 겸한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내추럴 뷰티 크리에이터는 LG생활건강이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에게 인플루언서로서의 사회 진출의 기회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운영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에뛰드하우스, 100시간 보습 지속 'NEW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출시



에뛰드하우스는 자사 인기제품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을 리뉴얼한 ‘NEW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 받아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또 미세한 입자의 슈퍼콜라겐TM 워터를 다량 함유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디자인유나이티드, 자체발열 ‘솔라볼’ 패딩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Design United)는 올 겨울 신소재 충전재 ‘솔라볼’을 사용한 착한 패딩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솔라볼은 특수 개발된 나노 케미컬 입자가 태양광을 받으면 서로 충돌하며 자체 발열하는 차세대 충전재다. 이번 솔라볼 패딩 컬렉션은 벤치파카, 하이넥코트, 싱글코트, 스포티브 점퍼, 아동용 벤치파카 등 총 5종으로 구성된다.


◆CJ푸드빌 뚜레쥬르, 이색 빵 4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가을에 즐기기 좋은 이색 간식빵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옥수수 범벅 ▲볼매 연유크림 브레드 ▲골든 고구마 패스트리 ▲고메 미트볼 고로케다. 사측은 “내용물을 꽉 채워 가성비를 더하는 최근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라며 “오후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교촌치킨, ‘교촌 쏨(SSOM)’ 이벤트 당첨자 방문 행사 진행



교촌에프앤비는 지난달 9일까지 진행된 사연 공모 이벤트 ‘교촌 쏨(SSOM)’ 당첨자 방문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 5월 처음 시행된 ‘교촌 쏨(SSOM)!’은 친구 또는 동료들과 있었던 특별한 에피소드나 사연을 응모하는 공모 이벤트다. 이번에 2차로 진행된 ‘교촌 쏨(SSOM)’ 이벤트에는 총 100여 팀이 참여했으며, 그 중 총 10팀이 선정됐다. 당첨된 이랜드 쥬얼리사업부에게는 현장에서 직접 조리한 허니순살 30마리와 살살치킨 10마리, 교촌 허니스파클링 등 약 80인분의 교촌치킨 제품이 제공됐다.


◆쿠팡 ‘등산&아웃도어’ 카테고리 리뉴얼 오픈



쿠팡은 다가오는 가을 단풍 시즌을 맞아 등산&아웃도어 카테고리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쿠팡은 산행 타입에 따른 등산화, 산행 목적에 따른 등산배낭 구매가이드 형태로 쇼핑을 제안한다. 등산화는 ▲트레킹화 ▲릿지화 ▲등산화 ▲암벽화로 용도별 상품으로 구분해서 선보인다. 등산배낭의 경우 ▲힙색/크로스백 ▲소형 ▲중형 ▲대형 배낭으로 사이즈별로 나눴다.


◆CJ오쇼핑, 뷰티 인플루언서 ‘유이라 앰플’ 론칭



CJ오쇼핑은 27일 오후 11시 50분부터 '유이라 앰플 세트' 방송을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판매상품은 '유이라 릴리프 하이드레이팅 앰플'이다. 방송 중에는 앰플 2병, 톤업크림 2병, 모이스쳐라이징 크림 등 총 5종 구성(8만9000원)을 선보이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모이스쳐라이징 크림 1병을 추가 증정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