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검찰, 한국투자증권 압수수색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9.05 17:27:54
이 기사는 2019년 09월 05일 17시 2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검찰, 한국투자증권 압수수색… 조국 부인 사모펀드의혹 관련[주요언론]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일가와 관련된 각종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한국투자증권 압수수색했다. 5일 검찰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특수2부(고형곤 부장검사)는 이날 오전 서울 영등포구 한국투자증권 영등포PB센터에 수사 인력을 보내 컴퓨터 하드디스크와 내부 문서 등 관련 자료를 확보했다.

240만원 '갤럭시 폴드 5G', 15분 만에 사전예약 '완판'[뉴시스]

삼성전자의 '갤럭시 폴드 5G' 사전예약 판매가 15분 만에 종료됐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부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사전예약을 실시한 결과, SK텔레콤은 15분, KT는 10분 만에 초기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비상장 벤처에 `차등의결권` 도입 [주요언론]

정부가 투자 및 창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비상장 벤처기업에 한해 차등의결권주식 발행을 허용하기로 했다. 코스피, 코스닥에 이어 `제3 주식시장`이라 불리는 코넥스에 상장한 벤처기업에 대해서는 비상장 벤처기업과 동일한 수준의 세제 혜택을 부여하기로 했다. 정부는 또 기금과 공공기관을 통해 2조6000억원 규모의 자금을 마련하고 이를 올해 남은 4개월간 경기 부양에 투입하기로 했다. 정부는 4일 정부서울청사에서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주재로 경제활력대책회의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을 담은 `하반기 경제활력 보강 추가 대책`을 발표했다.


윤상현 씨제이헬스케어 대표, 한국콜마 회장직 오르나[이데일리]

윤동한 한국콜마 전 회장이 ‘여성 및 문재인 대통령 폄하’ 동영상 파문에 대한 책임을 지고 지난 11일 경영일선에서 전격 물러나면서 한국콜마 승계구도에 관심이 쏠린다.


롯데케미칼, 롯데정밀화학 합병 추진…종합화학회사 도약 승부수[전자신문]

롯데케미칼이 세계적 화학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화학 계열사 롯데정밀화학을 합병을 추진한다. 합병 작업은 내년부터 본격화할 전망이다. 합병 과정에서 반대 주주 설득과 대규모 자금 투입이 변수로 꼽힌다.

관련기사 more

서울 아파트값 10주째 올라…전국 전셋값은 2년9개월 만에 보합[주요언론]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있으나 서울 아파트값은 10주 연속 상승세가 이어졌다. 전국 아파트 전셋값은 2017년 11월 말 이후 2년9개월간 이어진 하락세를 멈췄다. 


'생산직 희망퇴직' 르노삼성, 인력 감축 착수[머니투데이]

생산·판매 절벽에 시달리고 있는 르노삼성자동차가 희망퇴직을 공식화했다. 회사 차원에서 대규모 구조조정을 하는 것은 2012년 이후 7년 만이다.


KG동부제철, 계열사 KG ETS에 ‘폐기물’ 밀어주기[머니S]

KG그룹이 새롭게 인수한 동부제철을 활용해 계열사 밀어주기를 본격화했다. KG그룹은 KG동부제철 인천, 당진공장에서 발생하는 산화철과 폐기물을 계열사 KG ETS에 납품할 예정이다. 


KB증권 출자 PEF, 에스티아시아 경영권 인수 추진[아시아경제]

사모펀드(PEF) 운용사인 스트라이커캐피탈(GP)이 KB증권을 주요 출자자(LP)로 한 PEF 자금으로 농식품 유통기업 에스티아시아의 경영권 지분 인수를 추진한다. 에스티아시아는 엔비(Envy)사과 등의 유통에 성공하면서 최근 급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