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스톤브릿지캐피탈, 아시아나 인수전 참여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9.04 17:34:32
이 기사는 2019년 09월 04일 17시 3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스톤브릿지캐피탈, 아시아나 인수전 참여 [한국경제]


스톤브릿지캐피탈이 국내 2위 항공사인 아시아나항공 인수전에 참여한 것으로 4일 파악됐다. 스톤브릿지캐피탈은 전날 마감된 아시아나항공 매각 예비입찰에 전략적 투자자(SI)와 손을 잡고 인수의향서를 제출했다.


국세청, 대림그룹 지주사 세무조사 착수 [주요 언론]


국세청이 대림그룹의 지주사인 대림코퍼레이션에 대한 세무조사에 들어갔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지방국세청 조사4국은 전날 서울 중구에 있는 대림코퍼레이션 본사에 수십여명의 조사요원을 파견해 세무와 회계 등 관련 서류를 확보했다.

관련기사 more

JW중외제약, 베트남 제약사 유비팜 인수 [주요 언론]


JW중외제약이 베트남 제약회사 유비팜(Euvipharm) 지분 100%를 인수해 동남아시아 의약품 수출을 위한 전초기지를 마련했다. 지금까지 국내 기업이 베트남 제약사의 일정 지분을 인수하거나 현지에 공장을 세운 적은 있지만, 베트남 제약사 지분 전체를 취득해 직접 운영하는 것은 처음이다.


"퀄컴 잡는다" 삼성전자, 5G 통합칩 '엑시노스 980' 공개 [주요 언론]


삼성전자가 5세대(5G) 이동통신을 지원하는 5G 통신 모뎀칩과 고성능 모바일 AP(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를 하나로 통합한 5G 모바일 프로세서 '엑시노스 980'을 4일 공개했다. 비메모리 반도체 분야에서도 글로벌 1위를 목표로 하고 있는 삼성전자가 이 시장 1위를 달리고 있는 퀄컴을 추격하기 위해 속도를 내고 있는 것이다.


삼성重, 러시아 쇄빙 LNG운반선 설계 계약 체결[주요 언론]


삼성중공업이 영하 50도 이하 극지(極地)용 선박인 쇄빙 유조선 수주에 성공했다. 삼성중공업은 4일 러시아 국영 조선소인 즈베즈다와 쇄빙 액화천연가스(LNG) 운반선에 대한 설계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DMZ 광고 불법촬영' 수사 개시…이노션·기아차는 피해자일까 공범일까? [조선비즈]


현대차그룹 계열 광고회사 이노션이 기아자동차 '모하비 더마스터' 신차 광고를 제작하는 과정에서DMZ(비무장지대) 내 무단 촬영을 한 것에 대한 경찰 수사가 시작됐다. 수사가 본격화하면서 광고주인 기아차와 광고 대행을 맡은 이노션에 대한 책임론이 제기되고 있다. 


현대중공업, 日 공정위에 대우조선 기업결합 신고 [주요 언론]


현대중공업그룹이 대우조선해양 인수 작업의 최대 관문으로 꼽혀왔던 일본 정부에 기업결합심사를 위한 신고를 했다. 한국조선해양은 4일 대우조선해양과의 기업결합과 관련해 일본의 공정취인위원회 신고를 향한 사전 절차인 상담수속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르노삼성, SM3·SM5·SM7 생산 중단한다 [뉴스웨이]


르노삼성자동차가 중형 세단 SM6만 남기고 SM3, SM5, SM7 등 3개 모델 생산을 올 4분기에 중단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오는 12월 신모델 XM3 생산을 앞두고 주문량이 적은 노후 된 모델은 없애고 인기 차종에 집중하며 생산 효율성 높이기에 나서는 것으로 풀이된다.


기재부 VS 한국은행 '21조 쩐의 전쟁' 끝날까 [머니투데이]


더불어민주당이 국회 동의없이 국제금융기구에 대납되는 외환보유액 단속에 나선다. 예산 편성을 피해 국제통화기금(IMF) 등에 한국은행 자금을 우회적으로 출자·출연했던 관행에 제동을 걸겠다는 것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