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보스애셋솔루션-쇼플릭, 쇼핑몰 솔루션에 암호화폐 결제 도입 外
조아라 기자
2019.07.30 15:06:37

◆ 보스애셋솔루션-쇼플릭 MOU, 쇼핑몰 솔루션에 암호화폐 결제 도입

[딜사이트 조아라 기자] 보스애셋솔류션은 지난 29일 워드프레스 기반 쇼핑몰 솔루션 전문업체 쇼플릭과 MOU를 맺고 암호화폐 기반의 한국 상품 수출 촉진 프로그램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보스애셋솔루션은 보스코인을 기반으로 한 영리법인이다. 암호화폐를 결제수단으로 활용하는 글로벌 B2B 도매시장과 B2C 역직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STP 네트워크, 체인 링크와 협업 발표


디지털 자산화 프로토콜 STP 네트워크가 분산형 오라클 네트워크인 체인링크(Chainlink)와 협업을 발표했다. STP 네트워크는 체인링크의 탈중앙화 오라클 네트워크를 활용해 외부 데이터를 안전하고 투명하게 처리하고, 스마트컨트랙트의 보안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 비트맥스(BitMax.io), 페럼 네트워크 최초 상장


관련기사 more

차세대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맥스가 금융 인프라 구축 프로젝트인 페럼 네트워크(Ferrum Netwrok)를 최초 상장한다고 발표했다. 페럼 네트워크는 블록체인 기반의 금융 인프라 구축을 위한 플랫폼이다. 페럼 네트워크는 DAG(Directed Acyclic Graph) 알고리즘 기반으로 빠른 속도를 확보하고,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를 지원하는 탈중앙화 거래소를 목표로 하고 있다.


◆ 두나무, UDC 2019 기념 '블록체인 무료 강좌' 확대 운영



두나무는 블록체인 무료 강좌를 600명 규모로 확대 운영한다. 무료 강좌는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9’(Upbit Developer Conference 2019) 개최를 기념한 교육 서비스다. 블록체인 생태계 저변 확대 및 대중화를 위해 마련된 무료 강좌는 총 3회에 걸쳐 330명을 대상으로 모집에 들어갔으나, 접수 오픈 5시간만에 조기 마감되는 성과를 거뒀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