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검찰, 현대·기아차 자동차관리법 위반 기소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7.24 17:43:34

수은, 수출초기기업에 신용평가 없이 200억 지원 [주요 언론]

신용도가 낮고 담보력이 부족한 수출 초기기업도 자금 조달 문턱이 낮아진다. 수출입은행이 총 200억원 규모의 지원에 나서기로 한 것이다. 추가 수요가 발생하면 지원 한도를 확대할 계획이다. 

카카오, 출범 2년만에 '카뱅' 대주주 된다 [주요 언론]

카카오가 카카오뱅크의 최대주주에 오를 수 있게 됐다. 카뱅 출범 2년 만으로 산업자본이 인터넷전문은행의 주인이 되는 첫 사례다.  금융위원회는 24일 정례회의에서 카카오의 카뱅 주식보유한도 초과보유를 승인했다. 카카오가 승인을 신청한 지 석달만이고, 카뱅이 출범한 지 2년 만이다. 


타임폴리오, 공모 운용사 전환 '1호' [주요 언론]

타임폴리오자산운용이 국내 최초로 공모펀드 운용사 전환에 성공했다. 타임폴리오는 올 하반기 중 자사 사모펀드에 투자하는 재간접 공모펀드를 내놓고, 운용보수를 파격적으로 낮출 계획.


금융위, 우리금융의 동양·ABL운용 인수 승인 [주요 언론]

금융위원회가 24일 정례회의를 열고 우리금융지주의 동양자산운용, ABL글로벌자산운용 인수를 승인했다. 동양자산운용은 금융지주회사법에 따른 자회사 편입 심사, ABL글로벌자산운용은 금융회사 지배구조법에 따른 대주주 적격성 심사를 각각 받아 통과했다. 


검찰, 현대·기아차 자동차관리법 위반 기소 [중앙일보]

검찰이 현대·기아차 엔진결함의 리콜 규정 위반 여부와 관련 양사가 리콜을 지연했다고 결론내리고 현대·기아차 전 품질 담당 임원들을 자동차관리법 위반으로 기소했다.


국민연금, 4000억 SS&D에 나우IB-KB證 등 [파이낸셜뉴스]

국민연금의 4000억원 규모 스페셜 시추에이션 및 디스트레스드(SS&D) 위탁운용사에 나우IB캐피탈-KB증권, 오퍼스PE-NH PE, 유진자산운용 등 3곳이 선정됐다. 유진자산운용을 제외하고는 한국성장금융투자운용의 기업구조혁신펀드에 매칭을 추진할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기업銀 혁신펀드, 中企지원 효과 '톡톡' "기업구조혁신펀드 성과 긍정적, 꾸준히 늘릴 것" 日화이트국 한국 배제, 8월 초 결정 가능성 外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