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두나무, UDC 2019 기념 '블록체인 무료 강좌' 개최 外
조아라 기자
2019.07.22 16:12:56

◆ 두나무, UDC 2019 기념 '블록체인 무료 강좌' 개최


[딜사이트 조아라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오는 9월 열리는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9’(Upbit Developer Conference 2019, 이하 UDC 2019)를 기념해 ‘블록체인 무료강좌’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업비트가 블록체인 생태계 저변 확대 및 대중화를 위해 마련한 이번 강좌는, 블록체인 산업 종사자가 아니더라도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만 있다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 스위스 기업 이모지게임즈와 콜리전스, e스포츠 서비스 위한 파트너십 체결



스위스 루체른에 본사를 둔 HTML5기반의 모바일 게임 및 광고게임 솔루션 전문 기업 이모지게임즈와 블록체인 전문 기술 기업 콜리전스가 파트너십을 체결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얼마 전 콜리전스가 서비스를 개시한 블록체인 기반 집단지성 커뮤니티 'Talken'을 통해 이모지게임즈의 캐주얼 e스포츠 서비스인 포켓아레나가 런칭될 예정이다. 이로써 게이머들에게 토큰을 통해 보상하는 새로운 개념의 캐주얼 e스포츠 영역이 선보이게 된다.


◆ '웨이키체인' 후오비코리아와 '블록체인 해커톤' 개최


관련기사 more

글로벌 퍼블릭 블록체인 기업 웨이키체인(WICC)이 오는 8월 9일부터 10일 양일간 전 세계 100여명의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와 함께 블록체인 해커톤을 진행한다. 웨이키체인은3200이상의 TPS(초당 트랜섹션)를 갖춘 3세대 퍼블릭 블록체인이다. 해커톤에 참여하는 개인이나 팀은 웨이키체인의 퍼블릭 체인을 활용하여 개발에 도전해볼 수 있다.


◆ 니오앱스, 사용자 크게 늘려줄 게임 '니오플레이-E' 출시



글로벌 SNS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 니오앱스는 니오(NEEO)의 사용자를 크게 유입시켜 줄 게임인 '니오플레이-E'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니오플레이-E는 게임 형식을 빌린 '복권' 시스템이자 플랫폼이다. '니오플레이-E'에는 7개의 게임과 키 생성·보관, 지갑 등 기능이 있다. 7개의 게임을 순차적으로 완료하면 1게임마다 1개의 키가 생성된다. 총 7개의 키가 생성되면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유저에게 키를 전달해야 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