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 2019 하반기 VCM 진행 外
전세진 기자
2019.07.16 10:51:20

◆롯데, 2019 하반기VCM 진행

[딜사이트 전세진 기자] 롯데그룹은16일,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서울 잠실의 롯데월드타워에서‘2019 하반기 LOTTE Value Creation Meeting(이하 VCM)’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하반기 VCM은 역시 4개 BU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16일부터 식품∙유통∙화학∙호텔&서비스 BU의 순서로 진행된다. 신동빈 회장과 롯데지주 대표이사, 사업군별 BU장 주재 하에 해당 BU의 계열사 대표이사와 임원들이 참석한다. 각 사별로 중장기 전략을 발표하고, 참석자들은 이를 바탕으로 주요 이슈 및 그룹 차원의 시너지 창출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게 된다.


롯데제과, 휴가철 앞두고 ‘졸음번쩍껌’ 출시


롯데제과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판형(板形)의 ‘확! 깨는 졸음번쩍껌’을 선보였다. 졸음번쩍껌은 2014년 용기에 담긴 바둑알 모양의 코팅껌 형태로 첫선을 보였다. 천연카페인이라 할 수 있는 과라나 추출물이 들어 있으며 멘톨향, 민트향 등을 사용, 강력한 휘산 작용으로 입안과 콧속을 시원하게 하여 졸음을 쫓아준다. 롯데제과는 ‘졸음번쩍껌’을 활용, 추후 휴게소 등에서 졸음을 예방하는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제품을 적극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골든블루 정종대 선수, 2종목 한국 신기록 달성

관련기사 more


㈜골든블루는 정종대 육상 선수가 지난 11일, 12일 양일간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전국장애인종별육상경기대회 겸 2020 국가대표 2차 선발전에 출전해 2개 종목에서 한국신기록을 기록하여 3개의 금메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정종대 선수는 작년 2월에 ㈜골든블루 직원으로 채용되었으며 ㈜골든블루의 후원과 지원으로 경제적 걱정 없이 훈련에 임해 각종 대회에서 메달을 목에 걸며 활약하고 있다. 


◆SPC, 쉐이크쉑 국내 론칭 3주년 기념 한정판 버거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 (Shake Shack)’이 국내 론칭 3주년을 맞이해 ‘제로컴플렉스 버거’를 한정판으로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쉐이크쉑은 2001년 美 뉴욕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로 국내에는 SPC그룹이 2016년부터 9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19일 쉐이크쉑 ‘청담점’을 시작으로 20일 ‘두타점’, 21일 ‘강남점’에서 3일간 총 1000개의 ‘제로컴플렉스 버거’를 한정 판매하며 ‘제로컴플렉스 버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쉐이크쉑과 ‘제로컴플렉스’ 로고가 새겨진 티 타월(Tea Towel)을 증정한다.


K2, 19FW 다운 컬렉션 모델로 ‘한현민’ 발탁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모델 한현민을 19FW 다운 컬렉션 모델로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K2는 한현민의 자유분방한 이미지와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고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해 이번 다운 컬렉션의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K2 관계자는 “패션업계와 방송 등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대세 모델 반열에 오른 한현민이 K2가 추구하는 도전 정신의 가치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이번 시즌 한현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다운 컬렉션을 젊은 층에게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bhc치킨, 기존 인기 메뉴 업그레이드 



bhc치킨은 출시 이래 매출 순위 1위를 지키고 있는 '뿌링클' 시즈닝을 접목시킨 사이드 메뉴를 선보여 기존의 ‘뿌링클’ 마니아들을 사로잡았다. 기존 인기 메뉴였던 치즈볼과 양념감자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뿌링클 시즈닝을 입혀낸 '뿌링 치즈볼'과 '뿌링 감자'를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뿌링 감자는 바삭하게 튀겨낸 양념 감자에 뿌링클 시즈닝을 입혀 새콤달콤함을 강조했고 뿌링 치즈볼은 모차렐라 치즈의 고소한 맛에 뿌링클 시즈닝을 입혀 담백하면서도 짭쪼름한 맛의 조화를 이뤄냈다. 


해태, 마라요리 스낵 2종 출시



해태제과는 매콤얼얼한 마라요리맛을 살린 ‘빠새 마라’와 ‘신당동떡볶이 마라’ 를 출시했다. 빠새 마라는 중국 사천의 대표요리인 마라룽샤를 스낵으로 만든 제품이다. 새우를 통째로 갈아 넣어 진한 새우맛과 입안이 얼얼할 정도로 매콤한 정통 사천요리의 맛이 색다른 조화를 이룬다. 신당동떡볶이 마라는 한국과 중국의 대표적인 매운맛을 한꺼번에 담았다. 은근하게 매운 고추장과 톡 쏘는 마라의 매운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과자 크기를 1.5cm로 줄이고 포장도 포켓사이즈라 언제 어디서든 꺼내먹기 좋다.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0주년 기념 MD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개점 20주년을 맞아 7월 16일부터 20주년 기념 MD를 비롯한 원두, 스타벅스 카드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20주년 기념 펜과 20주년 기념 텀블러 2종, 머그 1종, 글라스 1종 등을 출시하며, 스타벅스 코리아의 첫 개점부터 현재까지의 기념적인 순간들에 대한 실제 기사자료를 일부 편집한 영자신문 형태의 디자인을 담았다. 아울러 스타벅스 코리아 최초의 Touch 결제 방식의 스타벅스 카드 역시 16일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벅스 20주년 스페셜 카드’는 한국의 전통 공예 기법인 ‘자개공예’를 활용하여 20주년의 특별함을 더했다. 


◆롯데주류, ‘2019 워터밤 서울’ 공식 맥주로 참여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는 오는 20일과 21일 서울시 송파구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19 워터밤 서울’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 맥주브랜드로 참여한다. 워터밤은 매년 2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여름 대표 페스티벌이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현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넓고 커다란 미끄럼틀 형태로 서핑 환경을 만들어놓은 플로우 라이더를 설치해 직접 서핑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루에 3번 서핑 클래스도 진행한다. 또한 맥주를 즐기며 쉴 수 있는 수퍼클리어 라운지도 조성하고 포토존 이벤트, SNS 이벤트 등을 병행해 즐길거리와 휴식공간을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맥도날드, 아보카도 상하이 버거, 머핀 등 신제품 3종 출시



맥도날드는 17일 아보카도 상하이 버거와 아보카도 에그 머핀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8월13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새로 출시되는 버거 2종은 100% 닭가슴살 패티와 매콤한 시즈닝이 매력적인 치킨 버거의 대명사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고소한 아보카도를 더해 오직 맥도날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맛과 풍미를 선사한다.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과일 에이드 2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여름 시즌 메뉴로 과일 에이드 2종을 17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선호도가 높은 여름 과일 ‘자두’와 ‘파인애플’을 활용해 선보인다. 자두 에이드는 청량한 탄산수에 달콤한 자두 농축액을 넣고 새콤달콤한 자두를 올려 씹는 식감을 살렸다. 패션후르츠 파인애플 에이드는 상큼한 패션후르츠와 달콤한 파인애플이 만나 이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신메뉴는 550ml 또는 570ml 용량의 큰 사이즈로도 제공한다.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19년산' 한정판 출시



하이트진로는 19년 목통 숙성 원액 100%로 완성한 '일품진로 19년산'을 출시하고 국내 슈퍼프리미엄 소주시장 내 독보적 입지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올해 19년산 출시는 지난해 뛰어난 제품력으로 출시와 함께 품귀현상을 빚은 일품진로 18년산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최상의 품질을 구현한 단 9천병만 한정 판매한다.


동원산업, 최신형 선망선 ‘주빌리(JUBILEE)’호 출항



동원산업은 16일 부산 사하구 다대포항에서 신형 선망선인 ‘주빌리(JUBILEE)’호의 출항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동원그룹 김남정 부회장, 대선조선 이수근 사장, 윤명길 원양산업협회장, 한국선급 이정기 회장 등을 포함해 200여 명의 관계자와 선원가족들이 참석했다. ‘주빌리(JUBILEE)’는 50주년 등의 기념일을 의미하는 단어로, 올해 동원산업 창립 50주년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명명됐다. 주빌리호는 2200톤급 헬기탑재식 선망선으로, 최신 급냉설비를 탑재하여 고부가가치의 참치제품의 생산이 가능하다. 오늘 출항한 주빌리호는 약 1년 동안 남태평양 해역에서 참치조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나물밥 2종’ 출시



대상㈜ 청정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강원도산 생나물로 만든 ‘나물밥’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공기 좋은 강원도산 나물을 사용한 ‘곤드레 나물밥’과 ‘취나물밥’ 2종이다. 각각의 제품에는 생곤드레와 생취나물이 24.5% 함유돼 있어 신선한 나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또 밥 자체에 기본 양념이 되어 있어 별도의 양념 간장 없이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과 나물밥 특유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종 모두 한 팩(230g)에 2300원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