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카페24, 베트남어 서비스 제공
권일운 기자
2019.07.16 10:08:43
해외 진출 활성화로 한국 쇼핑몰 성공 지원

[딜사이트 권일운 기자] 카페24가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업계 최초로 베트남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페24는 국내 온라인 쇼핑몰의 해외 시장 진출 활성화를 위해 베트남어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로써 카페24 솔루션은 베트남어와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총 8개 언어를 제공하게 됐다.


베트남은 K스타일 상품에 대한 관심과 선호가 높은 국가다. 한국무역협회 자료에 따르면 최근 1년 이내에 한국 상품을 구매한 베트남 소비자가 조사 대상자 가운데 90% 이상을 차지하며, 한국 상품 이미지에 대해 긍정을 표시한 비율은 89%에 달한다.


베트남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 역시 크게 성장하고 있다. 구글과 테마섹의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2015년부터 2018년 사이의 연평균 성장률(CAGR)은 87%에 달하며, 2025년까지 150억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more

카페24는 베트남어 지원을 계기로 K패션, K뷰티 등 다양한 K스타일 상품을 보유한 국내 온라인 쇼핑몰들이 원활하게 베트남 현지에 진출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한류 열풍에 따라 한국 상품을 찾는 현지 소비자들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베트남어를 지원하게 됐다"며 "해외 진출에 최적화된 솔루션과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