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아시아나, 공유오피스 ‘워크플렉스’와 마일리지 제휴 外
류세나, 권준상, 정혜인 기자
2019.07.05 14:10:58
◆아시아나항공, 롯데 공유오피스 ‘워크플렉스’와 마일리지 제휴
아시아나항공.jpg 1.02 MB
아시아나항공이 8일부터 롯데물산과 롯데자산개발에서 운영하는 공유오피스인 ‘워크플렉스’ 신규 입주자들에게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 마일리지 적립을 위해서는 롯데 ‘워크플렉스’ 롯데월드타워점(잠실)과 역삼점에서 신규로 사무실을 계약한 아시아나클럽 회원이어야 하며, 좌석당 1만 마일을 적립 받게 된다. 단, 해당 마일리지는 대표자 혹은 지정 1인에게만 적립이 가능하며, 분할 적립은 불가하다.
◆BMW 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9 개최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9 개최.jpg 494.89 KB
BMW 코리아는 한국에서 개최되는 유일한 LPGA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9 (BMW Ladies Championship 2019)가 10월24일부터 27일까지 ‘LPGA 인터내셔널 부산’에서 개최된다고 5일 밝혔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9는 나흘간 최정상급 여성 골퍼들이 72홀 스트로크 방식으로 우승 레이스를 펼치게 된다. 총상금은 200만달러, 우승 상금은 30만달러다. 2015년부터 2017년까지 KLPGA 정규투어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을 개최해온 BMW 코리아는 LPGA 대회를 한국에서 개최함으로써 한국 골프의 위상을 높이고 국내 스포츠 산업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경기 관람을 위한 티켓은 인터파크티켓 사이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7월말까지 30% 얼리버드 할인율이 적용된다.
◆BMW 코리아, 롯데마트와 고객 서비스 강화 위한 MOU 체결
BMW 그룹 코리아, 롯데마트와 고객 서비스 강화 위한 MOU 체결.jpg 591.76 KB
BMW 코리아가 롯데마트와 고객 서비스 강화·접점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양사는 상호 긴밀한 협력을 기반으로 롯데마트 내 BMW와 MINI 공식 서비스센터 입점 등을 포함한 시너지 창출에 앞장서기로 뜻을 모았다. BMW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전국 롯데마트 네트워크를 활용, BMW와 MINI 서비스센터를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경주용 차량의 빠른 정비가 이뤄지는 ‘피트(Pit, 서킷 내 마련된 정비소)’의 개념을 BMW와 MINI의 차량 서비스에도 적용해 경정비 서비스를 신속하게 받을 수 있는 ‘PIT’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BMW 그룹 코리아는 롯데마트 부산점을 비롯해 기존 BMW와 MINI 서비스센터와 인접한 전국 50여개의 롯데마트에 ‘PIT’ 서비스센터 입점을 검토 중에 있으며, 롯데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향후 롯데그룹과의 협업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대형 업데이트 사전 예약
게임빌.png 219.73 KB
게임빌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서비스 5주년이 임박한 가운데 대형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게임은 15일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맞는다. 게임빌은 이에 맞춰 대형 ‘홍령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15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만 해도 1만 캐럿과 70레벨로 즉시 상승되는 경험치 물약을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템을 대방출하는 상점 업데이트와 ‘5주년&홍령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의 성장을 지원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이 올엠, 펀플로와 손잡고 선보인 모바일 액션 RPG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