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아크로폴리스, 후오비 프라임 4기 프로젝트 선정
김가영 기자
2019.07.02 17:56:37
글로벌 연기금 문제 해결을 위해 금융 프로토콜로 분산금융(DeFi) 실현 목표
보도자료_ 아크로폴리스, 후오비 프라임 4기 프로젝트로 선정(190702)_이미지.png 426.03 KB

금융 인프라 제공 프로토콜 아크로폴리스(Akropolis)가 후오비 프라임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선정됐다고 1일 발표했다.
아크로폴리스는 지난 리저브 프로토콜에 이어 후오비 프라임 4기로 선정, 오는 16일 저녁 9시부터 자금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크로폴리스는 총 발행량의 8%에 해당하는 3억2000만개의 AKT 토큰(아크로폴리스 발행 토큰명)을 후오비 프라임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아크로폴리스는 글로벌 연기금 분야의 구조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금융 인프라 제공 프로토콜이다. 아크로폴리스는 연금 및 저축 기능이 포함된 자체 프로토콜을 통해 대체 연금 인프라를 구축하여 분산된 금융 플랫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크로폴리스는 메이커다오(MakerDAO), 폴카닷(Polkadot), 신디케이터(Cindicator), 키네틱(Kenetic) 블록체인 금융 프로젝트 및 투자사와 제휴를 맺고 있다.
아크로폴리스의 창립자인 아나 안드리아(Ana Andria)는 "후오비 프라임을 통해 아크로폴리스를 전세계 암호화폐 투자자에게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아크로폴리스가 목표로 하는 분산 금융 플랫폼 구축을 위한 첫 단계인 후오비 프라임의 토큰 세일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플랫폼을 선보이고 싶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