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하이트진로, 테라 1억병 판매 돌파 外
이호정, 전세진 기자
2019.07.02 10:18:09
◆하이트진로, 100일 맞은 테라 1억병 판매 돌파
[참고 종합].jpg 785.33 KB
하이트진로는 출시 100일을 맞은 테라의 판매량이 1억병을 돌파, 기록적 성장세를 보이며 맥주 부문 판매량이 반등에 성공했다고 2일 밝혔다. 특히 레귤러 맥주의 격전지인 유흥시장에서의 판매량은 6월 전월 동월 대비 45% 상승하면서 눈에 띄게 증가했다.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성수기가 시작되는 만큼 판매량은 더욱 빠르게 상승할 것으로 기대중이며 이 같은 추세라면 1년 판매 목표인 1600만 상자 판매도 무리 없이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김인규 하이트 진로 대표는 “필라이트로 시작돼 테라로 이어지는 맥주 시장 판도 변화와 국내 소주 1위 브랜드 참이슬과 신제품 진로 효과로 더욱 견고해진 소주 시장이 결합해 올해는 실적 턴어라운드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한다”며 “지금과 같은 추세를 발판 삼아 국내 주류 시장에서 또 한 번의 성공신화를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百, 무역센터점 리뉴얼 오픈 1주년 '할인 대축제' 진행

현대百_무역센터점 리뉴얼 1주년.jpg 277.3 KB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오는 3일부터 14일까지 12일간 ‘리뉴얼 1주년 할인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동안 무역센터점에서는 입점 브랜드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월상품 할인전, 밴드 공연 등 풍성한 즐길거리가 마련된다.

◆미스터피자, 씨푸드아일랜드 출시 기념 ‘왕창드림 3탄’ 개시
[MP그룹 이미지] 왕창드림 이벤트.jpg 597.31 KB

MP그룹의 미스터피자는 8월 20일까지 ‘핫오븐치킨’, ‘홈샐바세트’, ‘바비큐폭립’ 등 인기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증정하는 ‘왕창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신제품 씨푸드아일랜드를 비롯해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제주흑도새기,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등 5종의 인기 프리미엄 피자(L)를 대상으로 맛있게 매운 ‘핫오븐치킨’, 집에서 즐기는 샐러드바 ‘홈샐바세트’, 프리미엄 ‘바비큐폭립’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한다.

◆대상㈜, 청정원과 함께하는 ‘청정숲 가족캠프’ 참가자 모집

대상(주)_청정숲 가족캠프 단체사진.jpg 327.54 KB
대상㈜ 청정원이 오는 7월 14일까지 ‘청정숲 가족캠프 우리는 패밀리’ 참가 가족을 모집한다. 올해로 13번째를 맞이하는 청정숲 가족캠프는 전국의 비장애인 30가족과 장애인 30명이 참여해 장애인 한 명과 한 가족이 팀을 이뤄 진행한다. 이번 캠프는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2박3일간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에 위치한 국립횡성숲체원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을 통해 장애에 대한 편견을 극복하고 사회를 구성하는 동등한 일원으로서 서로를 이해하며 가족애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캠프 신청은 오는 7월 14일까지 대상㈜ 사회공헌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GS리테일 랄라블라(lalavla), 여름맞이 타투 스티커 판매 성황

랄라블라 근무자가 고객에게 타투스티커를 시연하면 안내하고 있다_1.jpg 1.02 MB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가 미용 관련 카테고리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타투와 스티커가 결합한 타투스티커 상품 매출이 전년 동기간(2018년 1월~6월) 대비 77.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타투 매출 신장은 기성세대의 부정적 시선과 달리 Z세대 고객들에게는 메이크업처럼 자신을 표현하는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인식된다는 점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랄라블라 관계자는 “자신을 표현하고자 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타투스티커가 매년 인기가 상승하고 있고 특히 여름철에 인기가 높아진다”며 “유명 타투이스트와 협력을 통해 출시한 타티커로 이번 여름 시즌 동안 적극적인 개인 감성 표현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웅진식품 '빅토리아', 친환경 무색 페트병 패키지 교체

웅진식품_빅토리아 수박.jpg 120.38 KB

웅진식품은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를 재활용이 용이한 친환경 패키지로 교체한다고 밝혔다. 빅토리아의 용기를 기존 옥색에서 재활용이 용이한 무색 페트병으로 교체하고 라벨을 쉽게 분리할 수 있는 이중 절취선을 적용한 에코 라벨로 변경했다. 이번 패키지 교체는 최근 출시된 ‘빅토리아 수박’에 우선 적용됐다. 추후 순차적으로 빅토리아의 모든 제품에 적용될 예정이다.

CU, 중고폰 수거 서비스 론칭

CU 중고폰 수거 서비스.jpg 159 KB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중고 스마트폰 O2O 유통 서비스 업체 리폰, KT와 손잡고 ‘중고폰 수거 서비스’를 이달 2일부터 시작한다. CU가 이번에 선보이는 중고폰 수거 서비스는 중고폰 판매의 번거로움이나 불편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으며 CU가 중고폰 판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접수 창구 역할을 하게 된다. 이용방법은 고객이 리폰 홈페이지나 전용앱에서 판매접수를 하고 받은 접수코드를 CU 편의점택배 기기에 입력하기만 하면 배송할 주소지가 자동으로 연동된다. 배송비는 착불로 고객이 부담하는 금액은 없다.

◆신세계 프라퍼티, ‘스타필드 시티 부천상생 채용박람회’ 개최
스타필드시티부천.jpg 1.01 MB
신세계 프라퍼티는 오는 4일 부천 체육관에서 부천시, 고용노동부 부천지청과 함께 ‘스타필드 시티 부천상생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천시 옥길 지구에 스타필드 시티 부천은 ‘스타필드 시티 위례’에 이어 두 번째 도심형 라이프 스타일몰로 연면적 15만㎡, 주차대수 1900여 대 규모다.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를 비롯해 일렉트로마트, 토이킹덤, 메가박스 등 쇼핑, 여가 시설뿐 아니라유니클로, H&M등 140여 개의 개의 유명 브랜드를 비롯해 별마당 키즈, 옥상정원, 펫파크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 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시티 부천 개장으로 1500여개의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보고 신세계 그룹사는 물론 스타필드 시티 부천에 입점하는 43개 협력사가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지역 주민들을 우선적으로채용한다는 방침이다.

세븐일레븐, 아이스버킷 챌린지로 루게릭요양병원 건립 후원

7-11) 세븐일레븐 아이스버킷 챌린지1.jpg 326.1 KB

세븐일레븐은 1일 오전 서울 청계광장 앞에서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 경영주, 임직원 등 총 31명이 참석한 가운데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후원하기 위한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승일희망재단의 공동 대표이자 다양한 사회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가수 션이 함께 참석해 더욱 특별한 의미를 전달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날 행사에서 승일희망재단에 세븐일레븐을 상징하는 711만원의 루게릭요양병원 건립 후원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회사 차원의 기부금 외에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동참으로 마련됐다.

KT&G, ‘릴 베이퍼(lil vapor)’ 전국 판매지역 확대

(사진3) 릴 베이퍼 및 항균 파우치, 시드3종 사진.jpg 1.41 MB

KT&G가 액상형 전자담배 ‘릴 베이퍼(lil vapor)’와 전용 카트리지 ‘시드(SiiD)’의 판매지역을 전국 주요 대도시로 확대한다. 지난 5월27일 출시된 릴 베이퍼와 시드는 현재 서울·부산·대구지역 CU편의점 3577개소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오늘부터 판매처가 인천·대전·울산·광주 등 4대 광역시와 세종특별시 및 지방 25개 도시의 CU편의점 4591개소가 추가되어 총 8168개소로 늘어난다.

◆뚜레쥬르, 예약·픽업 서비스 오픈

[CJ푸드빌] 뚜레쥬르, 케이크 예약픽업 서비스 상시 운영.jpg 970.05 KB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밸런타인데이 등 주문량이 많은 기간 고객 편의를 위해 시범 운영했던 예약·픽업 서비스를 2일부터 상시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제품 수령일 최소 3일전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하면 원하는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다. 오픈을 기념해 예약·픽업 서비스를 통해 캐릭터 케이크를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직장인 건강 지킴이 ‘라이프R31 오피스어택’ 진행

[이미지자료] 일동후디스, 라이프R31 오피스어택 SNS 이벤트 진행.jpg 832.68 KB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라이프R31’ 출시를 기념해 직장인의 위·장 건강 활성화를 위한 오피스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 공식 SNS 이벤트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매주 31곳의 사무실에 후디스 라이프R31을 전할 예정이다. 후디스 라이프R31은 현대인의 지친 위와 장을 다스려 몸 속 방어력을 높여주는 멀티 기능성 발효유로 헬리코박터균의 활동을 저해하고 유산균과 초유의 활력 에너지로 방어력을 높이는 특허 유산균 ‘R31’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병당 약 2,000억 마리의 유산균과 뉴질랜드산 초유 단백 100mg을 포함해 장내 유해세균을 억제하고, 방어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