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한국야쿠르트 “목 건강 ‘에이스’로 챙기세요”
이호정 기자
2019.06.28 17:43:15
인기작 ‘그랜드’ 이은 두 번째 대용량 액상발효유 ‘에이스’ 출시
한국야쿠르트, “오늘도 내 목은 맑음” 에이스 2종 출시.jpg 285.95 KB


한국야쿠르트가 목 건강을 위한 대용량 액상발효유 ‘에이스’를 선보였다.
에이스는 2015년 출시한 ‘그랜드’에 이은 한국야쿠르트의 두 번째 대용량 액상발효유 제품이다. 그랜드는 2015년 당시 GS25에서 주류를 뺀 모든 음료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했던 대용량 액상발효유 인기 브랜드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에이스 출시를 통해 대용량 발효유 시장에서의 소비자 사랑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에이스는 오리지널과 라이트 2종으로 구성했다. 제품에는 모두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특허 유산균인 ‘HY2782’를 포함한 500억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들어있다. 발효유 고유의 달콤한 맛은 물론, 박하, 모과, 라임 등이 함유되어 상쾌한 맛도 함께 느낄 수 있다.
특히 기존 발효유 제품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박하 성분을 함유하여 시원한 쿨링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요즘 미세먼지 등 공기가 답답한 날이 많아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목 건강 관련 제품이 큰 관심을 끌고 있다”며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의견을 반영한 제품을 지속 선보여 발효유 선도기업의 지위를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에이스는 편의점 및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용량은 280ml, 가격은 1300원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