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두나무, UDC 2019 연사 라인업 1차 공개 外
조아라 기자
2019.06.18 13:42:06

◆ 두나무, UDC 2019 연사 라인업 1차 공개


[딜사이트 조아라 기자] 오는 9월 개최되는 블록체인 개발자들의 축제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9'를 빛내 줄 연사 라인업 일부가 확정됐다. 현재까지 확정된 1차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헤더라 해시그래프의 리먼 베어드 공동설립자 겸 수석과학자 ▲블록스트림의 샘슨 모우 CSO, ▲언체인의 이홍규 CEO ▲카카오의 신정환 CTO ▲리퀴드의 마이크 카야모리 공동설립자 겸 CEO ▲보어 슈투트가르트의 알렉산더 홉트너 CEO ▲핀헤이븐의 김도형 CEO ▲TTC 파운데이션의 정현우 설립자 겸 CEO ▲파워 렛저의 비노드 티와리 사업총괄 실장 ▲왓챠의 원지현 공동 설립자 겸 COO ▲두나무의 송치형 의장 ▲람다256의 박재현 CEO ▲업비트 APAC의 김국현 CEO가 발표자로 이름을 올렸다.


◆ 벨릭, 암호화폐 즉시 담보 대출 금융 서비스 출시


관련기사 more

디지털 자산 종합금융서비스 '벨릭'(VELIC)은 암호화폐를 담보로 테더(USDT)을 빌릴 수 있는 벨릭 대출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 고객은 대출 승인 즉시 대출금을 찾을 수 있으며, 수령한 금액에 대해서는 거래소에서 곧바로 쉽게 거래할 수 있다. 현재 담보로 사용 가능한 암호화폐는 비트코인(BTC)이며 추후 다양한 암호화폐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고객은 1회 최소1000 USDT에서 최대 5000 USDT 빌릴 수 있고 1인 최대 한도는 2만USDT이다. 대출 시 이자는 연 16% 이나 벨릭 금융토큰 벨트(VELT) 사용 시 보다 저렴한 11% 이자율로 빌릴 수 있다. 이밖에도 벨릭은 거래소를 통해 대출 실시간 자동 청산 기능도 함께 지원한다.


◆ 6천만 유저를 확보한 블록체인 기반 콘텐츠 플랫폼 콘텐토스, 바이낸스 체인 합류 발표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인 콘텐토스(Contentos)가 글로벌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가 구축한 바이낸스 체인에 합류한다고 발표했다. 바이낸스 체인은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개발한 블록체인으로 최근 뮤지카, 칠리즈, 기프토 등 다양한 프로젝트가 바이낸스 체인에 합류한 바 있다. 콘텐토스는 바이낸스 체인 합류를 위한 시스템 업그레이드는 추후 공지에 따라 이뤄질 예정이며, 새로운 체인으로의 합류와 함께 새로운 디앱인 COS.tv가 이번 주 내로 새롭게 추가될 것이라고 밝혔다.


◆ 티피엠엔(TPMN), 2019 APAC Top 10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올해의 기업' 선정



프로그래매틱 애드테크 기업 티피엠엔(이하 TPMN)이 디지털 마케팅 분야 '올해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달 31일TPMN은 해외 IT전문 매거진 'CIO Advisor' 에서 발표하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제공 기업 APAC 지역 Top 10 중 올해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CIO Advisor APAC'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IT기업 전문 매거진으로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분석, 클라우드 사업, 인공지능(AI)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올해 최고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올해 TPMN과 함께 선정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업체로는 Art of Click, FreakOut, InMobi, Leadbolt 등이 있다. TPMN은 미디어 광고 수익 최적화 및 실시간 광고 입찰(RTB: Real Time Bidding) 기반 프로그래매틱 광고 중개 플랫폼 수에즈엑스(SUEZ-X)를 운영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