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선데이토즈, LINE을 통한 해외진출 기대, '매수'[미래에셋證]
노거창 기자
2014.09.11 08:57:00

[노거창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11일 선데이토즈에 대해 LINE을 통한 해외 진출이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가 3만원을 제시했다.

고훈 연구원은 "선데이토즈의 게임 유저의 50% 이상이 40대 이상 중장년이며 이 유저들의 월 평균 모바일 게임 지출액은 10~20대의 2배가 넘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40대 이상 유저들은 한번 시작한 게임은 장기간 플레이하기 때문에 선데이토즈의 게임들의 라이프사이클도 길다"고 전했다.


또한 "향후에도 이런 유저구성을 기반으로 선데이토즈 게임은 타사 게임 대비 높은 수익성과 지속성을 유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고 연구원은 "선데이토즈는 이미 확보된 유저에 대한 크로스 프로모션을 통해 신작에 유저를 빠르게 유입시키는 전략을 쓴다"며 "흥행의 연속성을 보증하는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한 셈이다"고 분석했다.

관련기사 more

아울러 "이를 바탕으로 차기 애니팡 시리즈에서도 전작의 성과를 무리 없이 이어 갈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는 "연내 해외에서 LINE 메신저를 통해 애니팡 시리즈를 출시할 것"이라며 "선데이토즈 해외매출은 2015년~2016년 최소 600억원 이상의 수익을 올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