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알서포트, 자회사 게임덕 설립·e스포츠단 후원
배요한 기자
2015.09.09 10:42:00

-모바일 게임리그 선두주자인 ‘골든코인’ e스포츠단 후원으로 마케팅 시동-9월17일 게임덕 공식 론칭을 앞두고 서비스 자회사 설립과 후원




[배요한 기자] 게임덕의 신동형 대표(좌)와 골든코인 정연수 팀장(우)이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알서포트는 7월 베타 서비스를 오픈한 게임 소셜 미디어 ‘게임덕(GameDuck)’의 자회사 설립과 함께 블리자드 대표 게임 ‘하스스톤’ e스포츠단인 ‘골든코인(GOLDEN COIN)’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관련기사 more

오는 17일 공식 서비스 론칭을 앞두고 있는 게임덕은 이번 자회사 설립으로 독립 경영을 통한 빠른 의사결정 구조를 갖게 됐다.


지난 9월8일 게임덕은 e스포츠단인 골든코인과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골든코인은 블리자드의 인기 게임인 하스스톤을 주력으로 한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 e스포츠단이다.


앞으로 골든코인은 게임덕 로고를 가슴에 달고 ‘골든코인 위드 게임덕(GOLDEN COIN with GameDuck)’ 팀명으로 모든 공식행사에 참석한다. 골든코인의 경기 중계 영상은 물론, 예선전, 비공식 경기 등 모든 경기 영상은 게임덕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게임덕은 Play, Record, Share를 슬로건으로 게임 유저들에게 모바일 게임 중심 소셜 미디어를 제공한다. 알서포트의 B2C 서비스 중 모비즌(Mobizen)의 녹화 기능을 이용해 많은 게임 유저들이 자신의 플레이를 녹화하는 것에서 착안했다. 인기 게임별 채널, 개인 채널을 갖추고 있으며, 게임덕 앱을 통해 이미지뿐만 아니라 동영상을 직접 녹화하고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모회사인 알서포트의 서형수 대표는 “자회사 게임덕의 B2C 서비스 전문성을 극대화해 B2B, B2C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계기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서비스로써 게임덕이 확장할 수 있도록 알서포트의 노하우와 인프라를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덕은 구글플레이(play.google.com)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iOS를 위한 앱은 곧 출시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www.gameduc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