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오늘의 유통가] bhc, 임원 인사 단행 外
이호정 기자
2019.01.25 09:41:00
◆bhc, 임원 인사 단행

[딜사이트 이호정 기자] bhc그룹이 2019년 2월 1일자로 가맹운영사업부 김용희, 임인엽 부장을 이사로 승진시키는 인사를 단행했다고 25일 밝혔다.

◆CJ그룹,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찾아가 설 맞이 봉사활동



CJ그룹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24~25일 이틀간 전국의 공부방 아동들과 함께 명절 음식을 만들고 나누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CJ그룹은 임직원 500여명은 CJ도너스캠프가 후원하는 공부방 100여곳을 찾아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제품을 활용해 떡만둣국, 전, 떡갈비 등 명절 음식을 함께 만들고, 민속놀이와 레크레이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비디비치 전략 상품 육성 나선다

관련기사 more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가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핵심 상품 육성에 나선다. 중국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지난해 단일 제품으로 230만개 이상 판매량을 기록한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같은 히트 상품을 10개 이상 만든다는 계획이다. 첫 전략상품은 뉴오더(New Order) 듀얼 액티브 세럼으로 지난 24일 출시됐다. 이 제품은 제품 개발 단계부터철저하게 중국 시장을 겨냥했다.


◆‘고래밥: 버블슈터’, 구글 추천 게임 선정 기념 이벤트 진행



오리온은 모바일게임 ‘고래밥: 버블슈터’의 구글 추천 게임 선정을 기념해 ‘고래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5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고래밥 버블슈터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게임 20스테이지를 완료한 후 스크린샷을 캡처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고래밥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교촌치킨, 교촌허니순살 주문량 20만 건 돌파



교촌에프앤비㈜가 교촌허니순살이 출시 3주 만에 주문량 20만 건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교촌허니순살’은 베스트 메뉴인 ‘교촌허니시리즈’를 순살로 출시한 메뉴. 지난해 하반기 교촌치킨 카페형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에 힘입어 올해는 전국 가맹점에서 출시하게 됐다.


◆CJ프레시웨이, 콜롬비아 No.1 프리미엄 커피 ‘후안 발데즈’ 독점 공급



CJ프레시웨이는콜롬비아 커피 판매?유통전문기업 ‘프로카페콜(PROCAFECOL S.A)’과 손잡고 콜롬비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후안 발데즈’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후안발데즈’는 54만 이상의 콜롬비아 커피 농가들이 가입된 커피생산자연합회(FNC)가 자체적으로 만든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이다. 현재 남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총 29개국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콜롬비아 프리미엄 커피 시장의 점유율 1위(약 43%)를 차지하고 있다.


◆현대百, '명인명촌 설 선물 세트' 어떠세요?



현대백화점은 설 선물세트 판매 기간동안 전국 15개 점포에서 프리미엄 전통 식품 브랜드 '명인명촌'의 전통 식품을 신선 식품과 결합해 선보이는 '명인명촌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은 '명인명촌 김순양 누룩장'으로 굴비를 재워 깊은 풍미와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누룩 굴비'와 '명인명촌 황토판 천일염'으로 섶간을 한 '황토판 옥돔 세트', '명인명촌 해바랑 간장'이 더해진 '간장 실속포장 소불고기 세트 등이다.


◆CJ제일제당, 마이스터가 만든 ‘수제햄’ 선물하세요



CJ제일제당이 독일 마이스터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프리미엄 수제 햄 선물세트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는 고기의 결이 그대로 살아있어 풍부한 식감은 물론 진한 고기 향과 육즙을 즐길 수 있는 유럽 정통의 햄과 소시지로 구성됐다.


◆삼양사 큐원 ‘상쾌환’, 설 맞이 선물세트 출시



삼양사는 설 명절을 맞아 상쾌환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선물세트는 전용 선물 박스에 담긴 상쾌환 3개입 제품 5개와 쇼핑백으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상쾌환이 출시 된 후 처음으로 기획된 선물세트다. 전용 선물 박스는 상쾌환의 브랜드 색인 하늘색을 사용한 디자인으로 상쾌한 이미지를 더했다.


◆매일유업, ‘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이벤트



매일유업은 아빠들의 적극적인 육아 참여를 응원하는 ‘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비아빠 및 아이월령 24개월 이하 아빠를 대상으로 매일유업의 임신육아포털 매일아이닷컴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매달 1일부터 말일까지 연중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매일 1분간 새로운 육아퀴즈를 풀면 즉석에서 당첨자를 선정해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 바리스타룰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파파존스 피자, 뮤지컬 ‘플래시댄스’ 티켓 쏜다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1월 프로모션 ‘1+1=3’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플래시댄스’의 티켓을 증정하는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1+1=3’은 신제품 갈릭 페퍼 스테이크 피자와 스노우볼 피자 2종 중 1종을 코카-콜라 1.25L와 함께 구매하면 인기 사이드메뉴 1종(파파스 윙 또는 치킨 스트립)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행사다.


◆LF 헤지스 맨 룰429, ‘퍼팩크림’ 인기



9월초 LF몰 및 10월 중순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 입점하며 본격 판매를 시작한 헤지스 맨 룰429의 슬리핑 퍼팩크림이 12월 말, 온오프라인에서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전개 초반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헤지스 맨 룰429는 슬리핑 퍼팩크림 물량 수급에 총력을 기울여 LF몰 및 전국 유통망을 대상으로 슬리핑 퍼팩크림 기획세트 재입고를 진행한다. 일명 ‘해장크림’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헤지스 맨 룰429의 슬리핑 퍼팩크림은 남성 피부에 특화된 남성 전용 수면팩이다.


◆쿠팡, ‘즐거운 방학생활’ 테마관 오픈



쿠팡은 아이들의 방학 시즌에 맞추어 방학 생활에 도움이 되는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은 ‘즐거운 방학생활’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이들의 방학과 관련된 ‘방학숙제’, ‘독서습관 기르기’, ‘집에서 예술활동’ 등 10가지 테마를 선정해 100만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각 테마별로 관련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묶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