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인터코스그룹, 컬러레이 방문…협력 방안 논의
박기영 기자
2023.07.10 15:10:42
이태리 색조화장품 및 스킨케어 OEM‧ODM 생산기업

[딜사이트 박기영 기자] 컬러레이는 10일 마테오 밀라니 인터코스 유럽 본사 구매 책임자가 직접 자사를 방문해 공장 탐방 및 구체적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인터코스는1972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색조화장품 및 스킨케어 OEM‧ODM 생산기업이다. 로레알, 에스티로더, 아르마니 등 글로벌 '톱 30' 브랜드뿐만 아니라 중국내의 톱색조화장품 브랜드인 퍼펙트 다이어리, 화서자, 마오고핑 등을 포함한 26개 프리미엄 브랜드에 제품을 생산해 납품하고 있다.


현재 인터코스는 유럽, 북미, 남미, 아시아 10개 국가에서 15개 생산공장, 9개 R&D센터 및 12개 지점을 보유하였으며,중국시장에도 진출해 쑤저우 및 상하이에 3개 자회사를 설립하고 인터코스 본사에 버금가는 완전한 R&D산업체인을 구축한 바 있다.


인터코스는 컬러레이와 현재까지 10년 이상 협력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으며, 컬러레이 프리미엄 제품인 카멜레온 시리즈의 가장 핵심 파트너사다. 

관련기사 more
크리스탈신소재, '꿈의 신소재' 그래핀 생산 일원화 컬러레이 회장, 한미 고객사 만남…신제품 소개 컬러레이, 2분기 영업익 54억…전년비 776%↑ 컬러레이,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3 전시회 참가

이번 방문에서 컬러레이의 성운카멜레온시리즈, 마젠타시리즈 등 다양한 신제품을 직접 체험했다. 양사는 글로벌 색조화장품 시장이다시금 확대되는 추세에 발맞춰 기술교류와 제품생산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갈 계획이다.


컬러레이 관계자는 "이번 심층 교류로 신제품 연구 개발에 큰 도움됐다"며 "앞으로의 신제품과 판매 서비스가 한단계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마테오 밀라니 인터코스그룹 구매 책임자는 "컬러레이는 이미 디지털 시대의 선두주자"라며 "스마트 생산 장비로 고품질 펄 안료 제품이 만들어지는 것을 직접 체험하니 놀랍다"며 극찬했다. 이어 "이번 방문을 통해 컬러레이의 기존 R&D 생산 능력과 서비스 품질 등에 대해 좋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