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웰컴저축銀xLGU+, 연 8% '유플러스 웰컴투에이트' 적금
김현동 기자
2019.09.19 09:00:30
LG유플러스 고객 대상 최대 연 8%, 웰컴디지털뱅크 매주 5천명씩 1달간 한정 판매
이 기사는 2019년 09월 19일 09시 0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김현동 기자]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과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가 손잡고 최대 연 8%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U+웰컴투에이트(8)’ 적금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9월23일부터 판매되는 U+웰컴투에이트(8) 적금 상품은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만 19세 이상 고객 중 5만원 이상(VAT 포함)의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매주 5000명씩 4주간 총 2만명에게 판매한다.


U+웰컴투에이트(8) 적금 상품은 최소 1만원에서 20만원 이하의 금액으로 월 납입액을 설정 가능하며 계약기간은 12개월이다. 은행 방문 없이 웰컴저축은행의 모바일 뱅킹 어플리케이션(앱) 웰컴디지털뱅크(웰뱅)에서 신규, 기존고객 구분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가입 가능하다.


가입 고객은 최대 연 8%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본금리는 연 2.5%를 포함해 웰컴저축은행 입출금통장에서 6회 이상 자동이체 시 우대금리 2.0%p, 웰컴저축은행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추가로 1.5%p가 제공된다. 여기에 적금 만기에 따른 만기 해지기한 안에 해지 시 만기 축하 이벤트로 2%p의 캐쉬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more
LG유플러스, 토스에 PG사업부 매각 웰컴저축銀, 핀크 T스코어 활용 중금리대출 출시 웰컴저축銀, 연 4.4% 첫 거래 우대 정기적금 판매

유플러스 웰컴투에이트(8) 상품은 앞으로 4주간 매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일요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및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