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비트코인, 파는 사람보다 사는 사람 많아 外
김가영 기자
2019.09.03 17:34:55

◆ 비트코인(BTC), 파는 사람보다 사는 사람 많아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과 후오비 코리아가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각각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비트코인을 매입하려는 사람이 매도사려는 사람보다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총 873명이 참여한 이번 설문조자에서 비트코인 보유, 매수, 매도 가운데 무엇을 하겠느냐는 질문에 ‘보유’라고 답한 사람이 47%로 가장 많았고, ‘매수’라는 응답이 31%를 기록했다. ‘매도’라고 답한 사람은 전체 22%로 가장 낮은 비율을 보였다.


◆ 더 샌드박스·한국모바일게임협회·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 3자 업무협약 체결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블록체인 기반 게임 개발사인 더 샌드박드,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가 상호 발전을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지난달 24일 체결했다. 더 샌드박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유저 생성 콘텐츠(UGC) 게임으로 2012년 2D 픽셀게임을 출시, 약 4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이번 협약으로 3사는 상호 PR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밋업 주최 및 샌드박스의 게임 홍보 진행 및 기타 사항에 대하여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 업사이드, 골든타임토큰 세일 진행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업사이드는 3일부터 6일까지 암호화폐 기반 지불 플랫폼 서비스 골든타임토큰(Golden Time Token: GTT)의 토큰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든타임토큰은 골든타임 플랫폼과 연동되는 쇼핑몰 및 거래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