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빅히트 영업이익, '빅3' 총합의 2배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8.22 17:28:00

빅히트 영업이익, '빅3' 총합의 2배…'플랫폼·IP'로 승부수 [주요언론]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상반기 지난해 연간 매출과 맞먹는 수준인 2천1억원 매출을 올렸다. 영업이익도 391억원으로 지난해 641억원의 3분의 2 수준에 육박한다. 3대 기획사인 SM·JYP·YG엔터테인먼트의 영업이익을 모두 합한 수치의 2배에 달한다.

이주열 "美금리역전 원인 이전과 달라…침체 전조 아닐수도" [주요언론]

이주열 한국은행 총재는 22일 최근 미국의 장단기 금리 역전 현상이 반드시 경기침체 가능성을 가리키는 것은 아니라고 밝혔다. 이 총재는 이날 오후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현안보고에서 자유한국당 심재철 의원의 경기침체 가능성 질의에 "미국의 현재 금리 역전과 과거의 금리 역전은 배경과 원인이 상이하다"며 이처럼 말했다.


中상무부 "美 추가 관세 반대…강행 시 반격" 경고 [주요언론]

가오펑(高峰) 중국 상무부 대변인은 22일 오후 주례 브리핑에서 "비록 미국이 일부 중국 제품의 추가 관세 부과 시점을 연기한다고 했지만 어떤 새 관세도 무역 마찰을 심화하게 될 것"이라며 "쌍방 간의 오사카 공통 인식을 심각하게 어기는 것으로서 중국은 이에 단호하게 반대한다"고 밝혔다.


DLS 사태에…금소원, 우리·하나은행 고발 [주요언론]

금융소비자원이 해외금리 연계 파생결합증권(DLS) 상품 판매로 대규모 손실을 낸 손태승 우리은행장과 지성규 KEB하나은행장을 검찰에 형사고발한다. 


포스코, 화유코발트와 中저장성에 연산 5000t 규모 양극재 공장 준공 [주요언론]

포스코는 중국 저장성(浙江省) 통샹시(桐?市)에 지어진 해외 첫 양극재 공장의 준공식을 22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연간 5000t의 양극재를 생산할 수 있는 이 공장의 법인명은 `절강포화(浙江浦華·ZPHE)`로, 포스코와 화유코발트가 합작해 각각 60%와 40%의 지분을 나눠 가졌다. 


법원 "삼성 작업환경보고서 공개 취소해야"…한숨돌린 재계 [조선비즈]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의 작업환경 측정보고서에 대한 고용노동부의 공개 결정에 반발해 삼성전자가 낸 소송에서 법원이 원고인 삼성 측 손을 들어줬다. 재계는 향후 비슷한 소송에서 이번 판결 결과가 중요한 참고사안로 작용할 가능성이 큰 만큼 환영하는 분위기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