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SK바이오팜 연내 상장 추진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8.22 10:56:53

SK바이오팜 연내 상장 추진…SK㈜ 이사회서 가결 [주요언론]

SK그룹의 투자형 지주회사 SK㈜가 지분 100%를 보유한 자회사 SK바이오팜의 기업공개(IPO)를 연내 추진한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SK㈜는 지난달 이사회를 열어 SK바이오팜의 상장 추진 안건을 가결해 기업공개 관련 절차를 진행했다.

홍남기, "내년 5G·AI·등 신산업에 4.7조 투자" [주요언론]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21일 “2020년 DNA+BIG3 분야에 총 4조7,000억원의 대규모 재정을 투자해 혁신성장을 확산하고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DNA는 데이터와 네트워크(5G), 인공지능(AI)을 뜻한다. BIG3란 시스템 반도체와 바이오헬스, 미래차를 의미한다. 모두 신산업으로 꼽히는 분야다.


"中 부진 탈출전략 세운다" 정의선 한달만에 또 베이징行 [서울경제]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총괄수석부회장이 한 달여 만에 다시 중국 베이징을 찾았다. 현대차가 올 초부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생산확대, 비용절감, 전기차 출시 등을 통해 안간힘을 쓰고 있지만 좀처럼 회복하지 못하는 중국 시장에서의 판매 전략을 논의하고 향후 대책을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불매운동 한창' 유니클로, '혐한 논란' 캐릭터 티셔츠 판매 [뉴스1]

한국 소비자들의 불매운동 1순위 기업 유니클로가 '혐한 논란'에 휩싸인 일본 애니메이션 작가의 '작품 캐릭터' 티셔츠를 판매하고 있어 비판을 자초하고 있다. 유니클로 불매운동이 한창인데도 '성난 여론'을 자극할 만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논란이 예상된다.


대우조선, 그리스 최대 해운사로부터 LNG운반선 추가 수주 [주요언론]

대우조선해양은 그리스 최대 해운사인 안젤리쿠시스 그룹 산하 마란가스(Maran Gas Maritime)로부터 17만4000㎥(입방미터) 규모의 LNG(액화천연가스) 운반선 1척을 수주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수주한 LNG운반선은 거제 옥포조선소에서 건조돼 2021년 4분기까지 선주측에 인도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