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韓·이스라엘 FTA 체결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8.22 08:57:48

韓·이스라엘 FTA 체결…자동차 등 관세 면제 혜택 [주요언론]

우리나라가 이스라엘과 자유무역협정(FTA)을 체결했다. 정부는 FTA 체결을 계기로 양국간 시장 개방성이 확대되고 기술 협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바이엘, 동물약 사업 美 엘란코에 판다 [주요언론]

독일 제약회사 바이엘이 동물 의약품 사업부문을 76억달러(약 9조1300억원)에 매각하기로 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2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매입업체는 미국 대형 제약회사 일라이 릴리에서 분리된 엘란코 애니멀헬스케어로, 합병이 완료되면 동물 의약품 업계 세계 2위로 올라선다.


죽 쑤는 日펀드…떠나는 투자자들 [한국경제]

상승세를 이어오던 일본 주식시장이 흔들리고 있다. 미·중 무역분쟁으로 글로벌 교역량이 줄어든 가운데 일본 정부가 한국에 대한 수출규제에까지 나서면서 거꾸로 자국 수출에도 타격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오는 10월 소비세 인상도 예정돼 있어 그간 경기를 방어하던 내수까지 불안해질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프리미엄 전략 먹혔다"…삼성TV 글로벌 점유율 6년來 최고 [주요언론]

삼성전자가 올 2분기에 글로벌 TV 시장에서 점유율 30%를 넘어서며 압도적인 1위 자리를 지킨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75인치 이상 대형, 대당 2천500달러 이상 고가 제품 등 이른바 '프리미엄 TV' 시장에서는 모두 50%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면서 '최고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MBK, 글로벌 톱4 사모펀드…3개 운용펀드 모두 1등급 [주요언론]

글로벌 대체투자 시장 리서치 기관인 프레킨(Preqin)은 지난 14일 발행한 `사모자본 성과 보고서`를 통해 `가장 꾸준하게 최고의 성과를 내는` 바이아웃 펀드 운용사 4곳을 선정했다. MBK파트너스는 미국 베리타스캐피털, 캐나다 브룩필드캐피털파트너스, 네덜란드 메인캐피털파트너스와 함께 최고 자리에 이름을 올렸다.  


멈췄던 한화 대전공장, 이번주부터 전면 재가동 [파이낸셜뉴스]

지난 2월 폭발사고로 지난 6개월 간 작업이 중지됐던 한화 대전공장이 전면 재가동된다. 다연장 로켓 '천무'를 생산하는 이 공장은 사고 이후 180여일이 지나도록 작업이 막히면서 업계에선 우리 군의 전력 공백은 물론 한화 대전공장과 100여개 협력업체의 경영난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높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