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 신동빈 회장, 이스라엘 방문 外
이호정, 전세진 기자
2019.08.09 10:37:53

◆롯데 신동빈 회장, 그룹 미래 성장동력 발굴 위해 이스라엘 방문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기자] 롯데 신동빈 회장이 그룹의 미래 성장동력 발굴을 위해 스타트업 강국이자 세계 최고의 혁신국가로 불리는 이스라엘을 방문한다. 신동빈 회장은 11일 이스라엘 경제산업부 장관과의 면담을 비롯해, 현지 정·재계 관계자들과 잇달아 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이진성 롯데미래전략연구소장을 비롯해 롯데의스타트업 투자법인 롯데액셀러레이터, 롯데정보통신 임원들이 동행한다. 


◆쿠팡, ‘갤럭시노트10’ 자급제폰 사전예약 개시 


관련기사 more

쿠팡은 삼성전자 2019년 하반기 스마트폰 신상품 ‘갤럭시노트10’ 자급제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쿠팡은 ‘갤럭시노트10’ 자급제폰 사전예약 고객은 20일 사전 개통 시점에 온, 오프라인 유통업체 중 가장 먼저 상품을 집에서 안전하게 수령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프라인 매장 오픈 시간에 줄을 서서 상품을 받을 필요없이 집에서 편하게, 특히 로켓와우 회원의 경우 새벽배송을 통해 오전 7시 전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위메프, 11일 위메프데이 매 정각 타임특가 프로모션 진행 



위메프는 오는 11일 ‘위메프데이’에서 매 시 정각 타임특가와 쿠폰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타임특가 주요 상품은 ▲이디야커피 티라미수 990원 ▲QCY T2 블루투스 이어폰 9900원 ▲쥬씨 딸기바나나주스(XL) 1900원 ▲뚜레쥬르 수플레 치즈타임 1900원 ▲밀탑 밀크빙수 3900원 ▲굽네치킨 갈비천왕+콜라 1.25L 9900원 ▲해피머니 상품권 1000원권 100원 등이다. 행사 당일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30% 쿠폰도 지급한다. 


롯데제과, ‘치토스 뮤지엄’ 이벤트 전개



롯데제과가 독특한 모양의 치토스를 찾아 인증하는 ‘치토스 뮤지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치토스 뮤지엄 이벤트는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1차, 2차로 나눠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1차 이벤트는 7월31일부터 9월15일까지 진행하는데, 독특한 치토스 모양을 찾아 친필 사인이 들어간 사진과 함께 특정 문구의 해시태그를 남기면 20명을 선정하여 치토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차 이벤트는 9월18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이벤트 내용은 추후 별도 공지할 계획이다. 


bhc치킨, 말복 요기요에서 5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bhc치킨이 올해 마지막 복날인 말복에 배달앱 요기요의 치킨 카테고리 할인을 통해 치킨 주문 시 최대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기간은 말복인 11일 하루로 당일 오후 4시부터 저녁 8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사조대림, ‘영화 볼 땐 사조팝콘’ 이벤트 전개


 

사조대림은 덥고 습한 날씨 속 홈캉스족을 위해 사조그룹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팝콘 5종을 증정하는 ‘영화 볼 땐 사조팝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전했다. 응모는 오는 15일까지 사조그룹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조대림의 스테디셀러 ‘사조팝콘 5종’과 함께 볼만한 추천영화를 댓글로 달고 해당 게시물을 공유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20명에게 사조대림 ‘사조팝콘 5종’(달콤, 카라멜, 버터, 오리지널, 치즈)세트를 증정한다.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신제품 2종 출시



LG생활건강이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빛의 투명한 광채 피부로 표현할 수 있는 ‘VDL 루미레이어 코렉팅파우더’, ‘VDL 루미레이어 일루미네이터’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이는 제품으로, 기존 VDL의 시그니처 라인인 루미레이어가 추구하는 투명한 광채 피부를 위해 베이스 메이크업 전후에 사용되어 보다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VDL의 루미레이어 신제품 2종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쉽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트위드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올 가을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세련된 트위드 재킷 컬렉션 ‘올 데이 트위드(ALL DAY TWEED)’를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격식 있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한 기존 트위드 소재의 고정관념을 깨고 2030세대의 젊은 여성들이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지난해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체크 패턴을 적용한 제품들도 여럿 선보인다. 굵은 하운드투스 체크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린 제품부터 프린지(술) 장식으로 독특함을 더한 체크 재킷 등이 있다. 오피스룩에서부터 캐주얼한 저녁모임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보브의 트위드 컬렉션은 전국 보브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7곡 미숫가루우유’ 출시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건강한 아침 대용식인 ‘7곡 미숫가루우유’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7가지 곡물(현미, 보리, 흑미, 찹쌀, 기장, 수수, 차조)이 들어가 포만감을 높였다. 2,500mg의 식이섬유, 200mg의 자일로올리고당 등 장내 유익균의 성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돼 장 건강까지 생각했다. 원터치 캡으로 간편하게 개봉할 수 있고, 여러 번 나누어 먹어도 뚜껑을 닫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파스퇴르 전용목장의 1급A원유를 사용해 더 안심할 수 있다. 


홈플러스 온라인, ‘론카딘’ 조각피자 단독 판매



홈플러스는 피자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직소싱한 ‘론카딘 냉동 조각피자’ 3종을 자사 온라인마트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론카딘(RONCADIN)’은 1968년 설립, 5000만 개 이상의 피자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이탈리아 최고의 전문 피자 회사다. 이번 선보이는 조각피자는 ▲토마토, 바질, 모차렐라 치즈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구현한 ‘론카딘 마르게리타 사각피자’(160g), ▲모차렐라, 에멘탈, 블루, 그레이티드 등 네 가지 치즈 맛을 진하게 즐길 수 있는 ‘론카딘 포치즈 사각피자’(160g), ▲가지, 단호박, 피망 등 다양한 채소로 건강한 식감을 살린 ‘론카딘 베지타리아노 사각피자’(160g) 등 3종이다.


편의점 미니스톱, 쫀득한 빵 안에 햄을 가득 넣은 '햄트위스틱’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고소한 튀김 빵 안에 햄을 가득 넣은 ‘햄트위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니스톱은 핫도그나 꼬치 같은 일반화된 상품을 벗어나 미니스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기 위해 새로운 형태의 패스트푸드 상품‘햄트위스틱’를 개발했다. 햄트위스틱은 쫀득한 튀김옷의 식감과 햄의 짭조름맛이 어우러져 입안가득 재료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미니스톱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햄트위스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펩시콜라캔(210ml) 또는 칠성사이다 로어슈거캔(210ml)을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마트, 늦더위 말복 보양식 대전 실시



이마트가 늦더위에 14일까지 여름 보양식 대전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여름 대표 보양식인 백숙용 생닭과 토종닭은 행사카드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우리땅 토종닭(1050g/1마리)을 30% 할인된 6580원에, 자연실록 닭백숙(830g/1마리)은 30%할인된 4606원, 동물복지 백숙용 생닭(1050g/1마리)은 30% 할인된 5586원에 선보이며, 두마리영계는 20% 할인된 4640원에 판매한다. 장어, 민어, 전복 등 프리미엄 보양식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동원홈푸드, 명품 주점 프랜차이즈 ‘1943’에 식자재 공급



동원홈푸드가 8일 동원그룹 본사에서 명품 주점 프랜차이즈 ‘1943’을 운영하는 ㈜위벨롭먼트와 식자재 공급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 1943은 맛있는 메뉴와 부담 없는 가격은 물론 트렌디한 실내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유명한 명품 주점 프랜차이즈다. 김성용 동원홈푸드 부사장은 체결식에 앞서 “‘1943’을 비롯한 신규 프랜차이즈와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신속하고 안전하게 식자재를 공급할 것”이라며 “고객과 동반 성장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외식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현대百, 추석 상품권 패키지 판매 



현대백화점이 2019년 추석을 앞두고 다가오는 12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추석 상품권 패키지를 판매한다. 해당 기간 동안 30만 원 이상 상품권 구매 시에 신사임당 고서화를 그려 넣은 포장지(3종 중 택 1)를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상품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 증정 예정이다. 서울, 경기 및 현대백화점이 있는 광역시 지역내에서 100만원 이상 상품권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전화로 주문 시 2시간 이내에 상품권을 배송해주는 '투 아워 익스프레스 서비스(Two Hour Express Service)'도 시행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