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한일시멘트, 전근식 대표 신규 선임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7.30 17:41:29

한일시멘트, 전근식 대표 신규 선임

한일시멘트는 곽의영 전 대표이사의 사임으로 전근식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30일 공시했다. 전 신임 대표는 한양대 자원공학과를 졸업했으며 한일시멘트 경영본부장, 한일현대시멘트 부사장 등을 거쳤다.


유양디앤유, 미국서 LED 드라이버 장치 특허 취득


유양디앤유는 미국에서 플리커리스 LED 드라이버 장치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30일 공시했다.


한화케미칼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한화글로벌에셋 분할 후 흡수합병"

관련기사 more

한화케미칼은 종속회사인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가 오는 9월 1일 분할대상사업부문을 인적분할의 방식으로 분할해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주식회사를 설립하고 분할회사는 한화글로벌에셋 주식회사로 상호를 변경해 존속하기로 결정했다고 30일 공시했다.


사조대림 "종속사 사조화인코리아, 사조바이오피드 흡수합병"


사조대림은 경영합리화를 위해 농업회사법인 종속회사 사조화인코리아가 계열사 사조바이오피드를 흡수합병한다고 30일 공시했다.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외 7인으로 최대주주 변경


한화투자증권은 한화자산운용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 참여로 최대주주가 한화자산운용 외 7인으로 변경됐다고 30일 공시했다. 최대주주의 지분비율은 46.21%이며 인수자금 조달방법은 보유 현금 이용이다.


태양금속공업 99억원 규모 채무보증 결정


태양금속공업은 계열회사인 Taeyang Metal India Pvt.가 Standard Chartered Bank으로부터 빌린 99억원에 대해서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30일 공시했다. 채무보증 금액은 자기자본(978억원) 대비 10.16% 수준이며, 보증 기간은 2022년 7월31일까지다.


린케미칼, 주당 50원 중간 현금배당 결정


그린케미칼은 보통주 1주당 50원의 중간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30일 공시했다. 시가배당율은 주당 1.2%이며 배당금총액은 9억8000만원이다.


미래에셋대우, 1조2000억 규모 단기차입금 증가 결정


미래에셋대우는 1조2000억원 규모의 단기차입금 증가를 결정했다고 30일 공시했다. 차입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14.37% 수준이며 단기차입금합계는 8조8700억원으로 증가했다.


LG디스플레이, 6억달러 규모 무보증 해외 전환사채 발행


LG디스플레이는 6억달러(한화 약 7096억원) 규모의 기명식 무보증 해외전환사채를 발행한다고 30일 공시했다. 


이엘케이 "최대주주 변경 수반 주식 양도계약 해제"


이엘케이는 최대주주인 신동혁씨가 고용송씨가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 양도(400만주) 계약을 체결했으나 이를 해지키로 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고씨는 신씨에게 빠른 시일 내 양도주식을 반환하고 신씨는 고씨에게 계약금과 중도금을 반환할 예정이다.


두올산업, 불성실 공시법인 지정예고


한국거래소는 두올산업을 불성실 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했다고 30일 공시했다. 자동차 내장제 생산업체 두올산업은 최근 사업 다각화를 목적으로 암호화페 거래사이트 빗썸 인수를 추진했다가 이를 철회했다.


크리스탈신소재 "중국 그래핀 제조업체 자회사 편입"


크리스탈신소재는 중국 소재 그래핀 제조업체인 '장쑤탄구얼웨이스지에과기유한공사'를 자회사로 편입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제이콘텐트리 거래정지 해제


한국거래소는 30일 코스닥 상장기업인 제이콘텐트리에 대해 보통주에 대한 주권매매거래 정지를 해제한다고 공시했다. 해제일시는 8월2일이며, 해제 사유는 액면병합 주권 변경상장이다.


레드로버, 노시스컴퍼니와 22억 공급계약


레드로버는 30일 노시스컴퍼니와 22억원 규모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계약 내용은 영화 <미션파서블(가제)> 공동제작 공급계약이다.


핸디소프트, 다산인베스트에 72억 규모 금전대여 결정


핸디소프트는 주요 주주로 있는 다산인베스트에 72억 원 규모의 금전대여를 결정했다고 30일 공시했다. 자기자본 대비 13.21%에 해당하는 규모로 대여기간은 이날부터 2020년 7월30일까지다.


매직마이크로, 김종진 사외이사 중도퇴임


매직마이크로는 김종진 사외이사가 개인 사정으로 중도퇴임키로 결정했다고 30일 공시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