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엔케이맥스에이치앤디, 건기식 롯데·신세계·현대 면세점 입점
남두현 기자
2019.07.25 15:47:40
‘NK365’·‘엔케이365키즈’ 제품…오프라인몰 확대 계획

[남두현 기자] 엔케이맥스는 자회사 엔케이맥스에치앤디의 건강기능식품이 롯데면세점 소공점, 롯데면세점 잠실점, HDC신라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현대백화점면세점 코엑스점 총 5개 지점에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면역력 강화를 위한 건기식 'NK365(성인용)', 어린이용 ‘엔케이365키즈’ 두 제품이다.


엔케이맥스에이치앤디는 면세점 이용객이 가장 많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점에서 판매를 시작해 면세점 14개 전체 지점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NK365’는 아가리쿠스버섯 분말이 부원료다. 이 원료는 면역력 증가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아가리쿠스버섯은 우리 몸의 1차 면역세포인 NK세포 활성도를 향상시킨다고 알려진 베타글루칸 함유량이 타 버섯류에 비해 최소 2배에서 최대 8배까지 많다고 엔케이맥스에이치앤디는 전했다.


주원료는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D, 구리, 망간, 셀레늄, 글루콘산 아연 등이다.

관련기사 more

‘엔케이365키즈’는 어린이들의 면역력 증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성인용과 마찬가지로 아가리쿠스버섯 분말을 함유했다. 이 제품은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에서 단맛을 위해 흔히 사용되는 액상과당 또는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충치 예방 효과가 있는 자이리톨을 함유했다.


박상우 엔케이맥스에이치앤디 대표이사는 “이번 면세점 입점은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에게도 NK365 및 엔케이365키즈 제품의 우수한 성분 및 기능성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라면서 "앞으로도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매출 성장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