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SPC '쉐이크쉑' 부산 첫 개점 外
이호정, 전세진 기자
2019.07.11 10:49:16

◆SPC그룹, 쉐이크쉑 부산 첫 매장 '서면점' 개점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기자] SPC그룹이 부산 서면에 쉐이크쉑 9호점을 11일 개점한다. 서면점은 부산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인 서면에 위치한 ‘삼정타워’ 1층에 321㎡, 142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쉐이크쉑은 쉑버거, 쉑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의 대표 메뉴 외에도 부산 지역의 특성을 살린 ‘서면점’만의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인다. 부산 진출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 방문 고객은 컬러링북, 쉑 컵, 미니시계,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GFR, 빔바이롤라 '썸머 샌들' 출시 

롯데GFR이 전개하는 스페인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빔바이롤라(BIMBA Y LOLA)에서 여름 시즌을 맞이해 스포티한 매력의 ‘썸머 샌들’을 출시했다. 산뜻한 분위기의 썸머 샌들은 발등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블랙 스트랩과 두툼한 밑창에 청키한 느낌을 전달하는 솔의 컬러 배색 효과로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감성을 전달한다. 빔바이롤라만의 시그니처 로고 디테일로 포인트를 살려 한 층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안정적인 쿠셔닝으로 활동성이 높은 여름철에 장시간 착용해도 무리 없는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빙그레, 오션월드와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실시

관련기사 more


빙그레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오션월드와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빙그레는 오션월드 패밀리풀에 빙그레 아이스크림 체험공간을 조성한다. 패밀리풀 곳곳에 메로나, 비비빅, 투게더 등 빙그레 아이스크림 조형물도 설치한다. 패밀리풀 내에는 손흥민 선수의 얼굴이 새겨진 비치볼을 방문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7월20일부터 8월11일까지 빙그레 아이스크림 제품을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벅스코리아, 개점 2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오는 16일부터 음료 2종과 푸드 2종을 출시하는 스타벅스 2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음료 2종 (별다방 아이스티, 플로랄 스타벅스 더블샷)은 개점 2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출시한 음료로 각각 한국의 전통차와 스타벅스의 히든 메뉴를 재해석했다. 이와 함께 2004년에 출시되어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았던 푸드인 ‘볼케이노 샷 케이크’가 기간 한정으로 재출시된다. 또한 조각 케이크로만 판매되었던 브라우니를 20주년을 기념해 홀케이크인 ‘피칸 브라우니’로 새롭게 선보인다.


SPC삼립, '미각제빵소' 신제품 출시


SPC삼립이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사용해 고소하고 촉촉한 '흑당카스테라' ▲고소한 캘리포니아산 호두와 단팥앙금을 넣은 '미니호두앙팡' ▲부드러운 모카크림을 넣은 '모카크림빵' ▲호두를 넣은 영양 식빵 '호두견과식빵' ▲프랑스 이즈니 버터를 넣어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이즈니버터롤'까지 총 5종이다.


맥도날드, 공식 모바일 앱 100만 다운로드 돌파



맥도날드 공식 모바일 앱인 ‘맥도날드 앱’이 지난 1일 출시된 이후 열흘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을 돌파했다. 현재까지 전 세계 50개국에 출시된 맥도날드 앱은 한국에서 가장 빠른 다운로드 속도를 보이며 최단 기간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도날드 공식 모바일 앱에 보내주신 고객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앱을 통해서 1~3주 간격으로 새로운 쿠폰을 선보이고 오는 15일부터 새로운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니 더욱 많은 성원과 이용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 10대 위한 홍삼 '정관장 아이패스' 출시



KGC인삼공사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정관장 아이패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0대들의 건강을 위한 것으로 홍삼에다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들었다. ▲11~13세 성장기 자녀의 기초 건강을 위한 '아이패스 제이(J)' ▲체력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14~16세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엠(M)' ▲공부에 지쳐 피로 해소가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로 제품군을 세분화 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아이패스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7월12일부터 8월4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현대百, 업계 최대 규모 패션 편집숍 '피어(PEER)' 오픈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15일 신촌점 유플렉스 지하 2층에 자체 편집숍인 '피어(PEER)'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피어는 또래를 뜻하는 말로 밀레니얼 세대·Z세대로 대표되는 젊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실용적이고 창조적인 패션 편집숍을 표방한다. 현대백화점 측은 "패션에 관한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기존 백화점에 입점되지 않았지만 온라인 등의 채널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핫한’ 브랜드를 중심으로 피어 편집숍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풀무원로하스, 매실농축액 '매단큐'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 활기차고 속편한 여름휴가를 보내는데 도움을 주는 매실농축액, 효소 함유 제품 '매단큐'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매단큐는 제철에 수확한 매실 그대로 농축하여 매실의 건강함과 안전성을 높인 제품이다. 매실농축액에 개운한 하루를 돕는 식물성 효소도 더했다. 전국 풀무원로하스 가맹점과 풀무원로하스의 방문판매원 로하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개월분(2g X 90포)에 18만원이다.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여름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청정라거-테라의 여름 광고를 공개하고 시장 공략을 위한 활동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7월11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 예정이다. 이번 광고를 통해 하이트진로는 여름철 청량감을 더할 청정라거-테라의 특장점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초기 돌풍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 ‘7월 델리지오소’ 여름 음료 3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7월 델리지오소로 여름과 어울리는 과일 음료 3종(썸머플럼·피치펀치·라임모히또)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더플레이스 전 매장에서 출시 음료를 주문하면 개성 있는 디자인의 보틀을 소진시까지 15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과일로 시원한 음료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일상 속 재미를 느끼고 무더위도 날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hc치킨, 사이드 메뉴 2종 롯데시네마 입점



bhc치킨이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반응이 좋은 사이드 메뉴 3종을 롯데시네마에 입점해 영화 관람객들에게 본격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사이드 메뉴는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콜팝치킨’과 치즈볼의 대명사 '달콤바삭치즈볼', 간식으로 최애 메뉴인 '빨간소떡' 등 3종류로 단품 또는 팝콘과 음료가 함께 나오는 콤보 상품으로 즐길 수 있다. 이들 제품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 직영관 19개관에서 16일 출시 예정이다. 


동원F&B, ‘개성 얇은피 만두’ 3종 출시

동원F&B가 만두피 두께를 20% 줄여 더욱 맛있는 '개성 얇은피 만두' 3종(고기, 새우, 김치)을 출시했다. 개성 얇은피 만두는 진공 반죽 공법으로 만두피를 빚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만두피 두께가 20% 가량 얇으면서도 탄력이 있다. 만두소가 그대로 비칠 정도로 얇은 피 덕분에, 식감이 부드러우면서도 만두소 본연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고기만두(400g, 2봉), 새우만두(520g), 김치만두(400g, 2봉) 각각 8980원이다.


◆GS리테일, 지역 어르신 위해 ‘통장어 도시락’ 500인분 전달



GS리테일은 11일 공식 봉사단 GS나누미를 통해 서울YMCA봉천종합사회복지관에 어르신들을 위한 보양식 '장어 도시락' 500인분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전광호 GS리테일 H&B(헬스앤뷰티) 부문장과 김은희 서울YMCA봉천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을 비롯해 GS리테일의 공식 봉사단 GS나누미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우리 손으로 직접 포장한 영양 간식과 보양 도시락을 선물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나눔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GS리테일은 고객과 함께 식(食) 문화를 선도하는 라이프 플랫폼으로서의 특성을 살린 활동을 확대하며 실효성 있는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경영주 건강 케어 프로그램' 도입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경영주 건강관리 및 복지증진을 위해 '경영주 건강 케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5월 새롭게 출범한 가맹점 소통채널 경영주 편의연구소를 통해 마련된 성과이다. 한국건강관리협회와 제휴를 맺어 전 경영주를 대상으로 종합건강검진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검진 외 CT, 초음파 검사 등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16개의 검진 기관에서 경영주 본인은 물론 직계 가족까지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百, 명품관 고메이494 맛집 브랜드 팝업 진행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494는 신규 맛집 브랜드 팝업으로 미국 남부식 치킨 버거 전문점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과 레트로 콘셉트 분식 전문점 '한양분식'을 선보인다.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은 미국 테네시주 내쉬빌의 명물로 유명한 치킨 버거 전문점으로 남부식 프라이드 치킨에 알싸한 카옌페퍼 소스를 버무린 요리로 인기다. 국내 백화점에선 갤러리아가 최초로 유치, 오는 8월26일까지 팝업으로 운영한다. 한양분식은 레트로 컨셉의 분식 브랜드로 갤러리아백화점의 전신인 한양쇼핑센터의 이름을 땄다. 전통적 분식 메뉴인 떡볶이, 김밥, 순대, 튀김을 선보이며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


삼양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삼양씨즈' 3기 발대식 개최 



삼양그룹은 판교에 위치한 삼양디스커버리센터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삼양씨즈' 3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삼양씨즈는 씨앗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씨드(seed)에서 이름을 따왔다. 작은 씨앗이 싹을 틔워 큰 나무로 성장하듯 무궁한 잠재력을 지닌 대학생들이 크게 성장하기를 바란다는 의미다. 이번 발대식은 정지석 삼양홀딩스 HRC장의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임명장 수여, 삼양씨즈 활동 소개 등의 순서로 1부가 진행됐다. 2부에서는 서포터즈 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SNS 콘텐츠 제작 특강과 팀 빌딩 레크레이션 등이 이어졌다.


LG생활건강, 비욘드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시원한 산들바람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 디자인이 특징인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한정 판매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샴푸, 바디샤워, 페이셜 클렌저 등 비욘드의 대표 인기 제품을 4종을 엄선, 대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비욘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상그룹,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 진행



대상그룹이 10일 서울 신설동 본사에서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을 열고, 임직원들이 사랑의 헌혈 운동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은 대상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2006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 14년째를 맞았다.  지난 해까지 헌혈증을 기부한 임직원 수는 3900여명에 이른다. 올해도 전 그룹사 임직원들이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혈액 확보에 힘을 보탰다. 임직원들의 헌혈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는데 헌혈증을 기부한 임직원 중 추첨을 통해 종가집, 초록마을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CU, 제주 지역 베이커리와 한정 샌드위치 출시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제주산 백년초와 녹차를 활용한 샌드위치 3종(제주 백년초 크랩맛살 샌드위치, 제주 백년초 계란 샌드위치, 제주 녹차 에그스크램블 샌드위치)을 이달 11일부터 제주 지역에서만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주 한정 샌드위치 3종은 CU와 제주 지역 베이커리 제조사가 손잡고 제주도 특산품 백년초와 녹차를 활용해 특별제조한 백년초 식빵과 녹차 식빵을 사용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지역 차별화 상품들이 기념품 같은 역할을 하면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은 물론, 지역 경제 활성화 효과도 톡톡히 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산품을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가치를 전해줄 수 있는 지역별 시그니처 메뉴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오리온, 이색 과자 '아이스 레시피' 화제 


오리온은 여름을 맞아 공식 SNS를 통해 소개하고 있는 이색 과자 '아이스 레시피'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 '생크림파이', '다이제 씬' 등 기존 제품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 '오리온 초코 대야빙수 레시피' 동영상은 페이스북 게시 한 달 만에 63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오리온이 올해 3월 출시한 파우치형 곤약젤리 '닥터유 젤리'도 빙수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인기다. 


SSG닷컴, '쓱렌즈'에 OCR 기술 도입 



SSG닷컴이 이미지 상품 검색 서비스인 '쓱렌즈'에  OCR (Optical Character Recognition) 기술을 적용해 더욱 향상된 검색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OCR이란 직접 촬영한 사진과 같은 ‘이미지’에서 글자로 쓰인 부분을 추출해 이를 문자로 식별하는 인식 기술을 의미한다. 기존 옷, 신발, 가방 등 사진을 분석해 상품 검색이 가능한 ‘쓱렌즈’에 OCR 기술을 적용해 상품에 적힌 문자까지 검색의 범위를 넓혔다. 직접 일일이 손으로 입력하기 까다로운 상품의 모델번호나 브랜드명도 사진만 찍으면 텍스트로 추출해 검색할 수 있다.


◆이마트24, 김천시와 지역 경제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마트24가 10일 김천시청 2층 회의실에서 김천시, ㈜대정과 함께 김천지역의 소외계층 복지 향상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김충섭 김천시장, ㈜대정 정동희 대표이사, 이마트24 조두일 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이마트24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FF공장 생산 상품 지원 ▲ 편의점 인프라 활용해 김천시 복지 정책 홍보 ▲ 프레쉬푸드 상품 개발 시 김천지역 특산품 활용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