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벨릭,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프로젝트 추가 外
조아라 기자
2019.06.28 16:57:57
◆ 벨릭,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프로젝트 추가

아몬.png 61.35 KB
디지털 자산 종합금융서비스 벨릭은 아이콘의 디앱인 위블락의 자체 암호화폐 ‘WOK’을 지난 26일 첫 상장했다고 알렸다. 또 블록체인 기반 보상 플랫폼 아몬드(AmonD)의 암호화폐 판매를 금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벨릭은 ICX/BTC 거래량 2위(CoinGecko기준)의 거래소다. 최근 REDi · Elysia 등 기술적으로 주목받은 프로젝트들의 자체 IAO 전문 상장 플랫폼에서 토큰 판매 완판을 기록했다. 위블락은 보상형 마케팅 플랫폼으로 아이돌 인기투표 및 응원메시지 서비스를 아이콘 디앱(DApp) 베타 서비스를 선보였다.

◆ STP 네트워크, 실 사업 기반 비즈니스모델(PoB) 발표, Block72 초대 파트너로 선정
STP.png 26.07 KB
디지털 자산화 프로토콜 STP(Standard Tokenization Protocol) 네트워크가 28일 사업 기반 비즈니스모델인 'PoB(Proof of Business, 비즈니스 증명)'을 발표하고 STP 네트워크의 운영사인 Block72를 초대 파트너로 선정한다고 밝혔다. STP네트워크의 PoB는 기업이 STP 네트워크의 자체 토큰 STPT를 스테이킹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비즈니스 프로그램이다. PoB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누구나 STPT를 스테이킹하고 STP 네트워크의 생태계 파트너와 교류할 수 있다.

◆ 블록체인게임 프로토콜울트라, 비트파이넥스IEO 플랫폼토키넥스(Tokinex)의 두번째 IEO로선정

토크닉스.jpeg 26.4 KB
비트파이넥스는 오늘 비트파이넥스와 이더파이넥스의 공동 토큰 판매 플랫폼인 토키넥스(Tokinex)에서 진행될 2번째 거래소 토큰 판매 (IEO) 프로젝트로 울트라 (Ultra)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울트라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누구나 자신의 게임 유통 플랫폼이나 가상 상품 거래 서비스를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이다.

◆ 투어컴-직톡, 전략적 제휴 체결

투어컴 직톡.jpg 245.84 KB
블록체인과 AI를 결합한 맞춤형 여행 플랫폼 투어컴과 외국어학습 특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직톡은 27일 상호 인력 풀의 공유와 서비스 교차 제공을 주 내용으로 하는 ‘블록체인 사업분야 전략적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자사 플랫폼의 회원들이 간단한 절차로 상대방의 플랫폼에 참여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직톡의 외국어 강사와 학습자들은 투어컴 플랫폼에 참여해 여행 정보를 제공하거나, 여행 정보에ㅠ대한 평가자로 참여할 수 있다. 또 현지 가이드가 되어 수익을 올릴 수도 있고, 투어컴의 글로벌 여행 정보와 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투어컴의 여행상품 영업인력과 가이드, 일반 사용자들은 직톡 플랫폼의 외국어 학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