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11번가, 첫 대규모 경력 개발자 공채 外
전세진 팍스넷뉴스 기자
2019.06.18 10:56:59

◆11번가, 첫 대규모 경력 개발자 공채


[전세진 팍스넷뉴스 기자] 11번가가 창사 이후 첫 대규모 경력 개발자 공채를 진행해 올해 연말까지 100여 명을 채용한다. 오는 30일까지 ▲빅데이터(머신러닝) ▲검색(추천/ 광고) ▲App개발(iOS) ▲백엔드(Back-end) 개발 ▲프론트 엔드(Front-end) 개발 등 5개 분야에서 모집하며 연말까지 수시로 경력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0일까지 11번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며 서류심사, 코딩테스트, 직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니스프리, ‘퍼퓸드 디퓨저 3종’ 출시


관련기사 more

이니스프리가 드라이플라워를 그대로 담은 ‘퍼퓸드 디퓨저 3종’을 출시했다. 자연 그대로 말린 드라이플라워를 유리병에 담은 ▲억새(우디 머스크 계열) ▲선인장(오조닉 머스크 계열) ▲핑크뮬리(플로럴 머스크 계열) 3종 구성이다.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미혼모 돕기 릴레이 기부’


오비맥주가 수입하는 스텔라 아르투아가 오는 7월16일까지 기부자를 차례로 지목하는 릴레이 사회공헌 캠페인 ‘아이콘 투 아이콘(Icon To Icon)’을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콘 투 아이콘은 이 시대 한국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했다. 참여 희망자는 인스타그램에서 ‘#아이콘투아이콘’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다음 기부 참여자 3명을 지목해 포스팅을 게시하면 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사진을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스티커를 제작해 보급할 계획이다.


홈플러스, 제2회 ‘맥믈리에 콘테스트’ 결선 개최


홈플러스는 국내 최초 ‘맥덕’ 능력을 겨루는 ‘제2회 맥믈리에 콘테스트’ 결선을 22일 오후2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JBK컨벤션홀에서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690여 종 맥주를 선보이며 이른바 ‘맥주의 성지’로 통하는 홈플러스가 전국의 내로라하는 맥덕들이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즐거운 맥주 소비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는 취지로 마련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외 경쟁력 있는 맥주를 소개하는 한편, 맥주에 조예가 깊은 맥덕들이 보다 즐겁게 맥주를 소비할 수 있도록 돕는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와 함께하는 2019센텀맥주축제’ 마무리


하이트진로는 지난 5월30일부터 6월16일까지 17일동안 열린 ‘청정라거-테라와 함께하는 2019 센텀맥주축제’ 후원사로 참여해 성공적으로 홍보활동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가 특별 후원사로 7년째 참가하고 있는 부산센텀맥주축제는 문화와 공연이 어우러진 부산의 대표적인 축제다. 테라 생맥주를 비롯해 하이트진로의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참여형 이벤트,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 공연 등의 오감만족 즐길거리가 있어 매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배달의민족, 세스코와 ‘청결왕 프로젝트 시즌5’ 실시



㈜우아한형제들이 세스코와 함께 외식업 자영업자를 위한 위생 교육 캠페인 ‘청결왕 프로젝트 시즌5’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인 ‘청결왕 프로젝트’는 배달앱 유일의 배달 업소 위생 교육 프로젝트로 2015년 첫 캠페인 이래 지난 해까지 총 5279명의 업주들이 참가했다. 위생 교육은 6월부터 8월까지 매월 1회씩 총 3회에 걸쳐 무료로 진행한다. 모집 인원은 홀 매장 운영 업주, 배달·포장 업소 업주 대상으로 각각 30명이며 신청은 배민아카데미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GS25, 세계 유명요리 신제품 3종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이달 13일 베트남 유명 요리인 반미 샌드위치와 멕시코 대표 음식인 멕시칸타코, 멕시칸나쵸를 출시했다. 반미샌드위치는 출시와 동시에 샌드위치 분류 매출 베스트 3위에 올랐으며 멕시칸타코와 멕시칸나쵸는 요리, 반찬 카테고리 매출 베스트 각각 1, 3위를 기록했다. GS25 관계자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전문점에서만 즐길 수 있던 해외 유명 요리를 개발해 출시하게 됐다”며 ”세계 각국의 유명 먹거리 개발에 더욱더 힘써 편의점 먹거리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남주혁 커피와 함께하는 ‘디저트 페어링’ 실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투썸플레이스가 두 가지 원두의 아메리카노와 어울리는 디저트를 페어링해 최대 25% 할인 가격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달 30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하며 행사 기간 동안 아메리카노(R) 한 잔과 페어링한 조각 케이크를 7900원에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두 가지 원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분과 취향에 맞는 원두를 고르고 투썸 케이크와 함께 최고의 조합을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선케어 2종 출시

LG생활건강의 CNP 차앤박화장품이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아웃도어 플루이드 선’과 ‘톤업 피니쉬 선팩트’ 2종을 출시했다. 아웃도어 플루이드 선은 물이나 땀에 강한 선케어 제품으로 UV필터가 강한 자외선까지 막아주고 피부에 바르면 촉촉한 에센스 제형으로 변해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다. 톤업 피니쉬 선팩트는 강한 자외선을 빈틈없이 막아주고 피부톤과 비슷한 파우더가 함유돼 자연스럽고 맑은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CNP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올리브영,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푸드, 청주공장 샤롯데 봉사단 무료 급식 봉사 실시



롯데푸드 청주공장 샤롯데 봉사단이 지난 15일 청주 중앙공원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급식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봉사단은 2004년부터 매달 장애인 복지시설을 찾아 자원 봉사를 해오고 있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공원을 찾은 약 5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김치 냉국수와 과일, 두유, 아이스크림 등 간식을 대접했다. 연주 동호회에서 재능기부로 색소폰 음악을 연주해 더욱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기도 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스낵 2종 및 아이스 블렌딩티 신제품 출시


이디야커피가 ‘이디야 스낵’ 신제품 2종과 아이스 블렌딩티인 ‘아이스 석류 애플라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최근 커피 음료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군 제품 개발을 지속해오고 있다. 작년 8월부터는 자체 스낵 제품(PB) 이디야 스낵을 런칭해 판매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디저트, 블렌딩티 등 다양한 제품군 개발을 통해 소비자 만족과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GS수퍼마켓, 미리 준비하는 복날 행사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GS THE FRESH)에서 복날을 미리 준비하는 보양식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계육, 오리 전품목에 대해 행사카드로 결제시 20% 추가 세일을 한다. 19일부터 25일에는 닭고기 1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등급 계란을 증정한다. GS수퍼마켓 관계자는 “복날이 아직 남았지만 이번 미리 준비하는 복날 이벤트를 통해 미리미리 보양식을 챙겨 드시고 건강에 도움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KT&G, 궐련형 전자담배 전용스틱 핏(Fiit) 신제품 2종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의 전용스틱인 ‘핏 골든 파이프(Fiit Golden Pipe)’와 ‘핏 체인지 더블유(Fiit Change W)’ 2종을 19일 출시한다. 핏 골든파이프는 신사들의 담배로 불리는 파이프 담배에서 착안해 개발한 제품으로 파이프 담배용 연초인 카벤디쉬엽을 함유했다. 핏 체인지 더블유는 이국적인 맛과 시원함을 동시에 경험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최적의 블렌딩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특유의 찐맛이 적고 맛과 향이 일관되게 지속되는 특징이 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 4만여 곳과 면세점에서 출시하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이호정 기자 / lhj37@paxnetnews.com

전세진 기자 / jean@paxnetnews.com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