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오늘의 유통가]현대百면세점, 신규 제휴사 확대 外
이호정, 전세진 기자
2019.06.10 13:30:00
◆현대백화점면세점, 여행 성수기 앞두고 신규 제휴사 확대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해외 여행객이 급증하는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외부 제휴처 확대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휴처 확대로 LG유플러스, SKT 등 통신사와 손잡고 ‘멤버십 등급 매칭’ 서비스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이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멤버십 데스크에 방문하면 멤버십 등급에 맞춰 현대백화점면세점의 ‘골드’ 또는 ‘실버’ 등급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SKT T멤버십과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 중 당일 1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한정 기프트를 제공한다. 신한은행, KB 국민카드와 환전 서비스를 통한 선불 카드 제공 등 금융권 제휴도 확대한다.


◆하이트진로, 캘리포니아의 와인 ‘가이서픽’ 출시



하이트진로가 캘리포니아 유명 지열 지대 소노마 카운티의 대표 와이너리 ‘가이서픽’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가이서픽은 1880년 미국의 대표적 와인 산지인 알렉산더 밸리 중심부에 설립된 와이너리다. 알렉산더 밸리가 미국의 대표 와이너리로 성장하는데 큰 역할을 한 개척자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가이서픽의 대표 라인업인 캘리포니아 티어(California Tier)의 까베르네

관련기사 more

소비뇽(Cabernet Sauvignon)과 샤도네이(Chardonnay)제품이다. 신선한 과실의 특징을 보여주는 한편 세련되고 잘 숙성된 오크향과 독특한 지역 기후의 품종들을 블랜딩해 다층적이고 복합적 풍미를 가져 와인 입문자부터 전문가들까지 모두에게 적합한 와인이다. 가이서픽은 6월 초부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롯데백화점 내 와인샵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스타벅스코리아, 개점 20주년 기념 ‘마이 스타벅스 리뷰 스무고개 골든벨’ 개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스타벅스 20주년 기념 ‘마이 스타벅스 리뷰 스무고개 골든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사이렌 오더로 주문 및 결제, 수령 완료한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회원 계정당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다. 1999년부터 2018년까지 각 연도별로 스타벅스와 관련된 퀴즈가 매일 1문항씩


20일간 스타벅스 앱을 통해 출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사이렌 오더로 주문·결제한 제품 수령 후 발송하는 앱 팝업을 통해 바로 참여하거나, 스타벅스 앱 내 ‘마이 스타벅스 리뷰’ 메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농심, 신라면 모델로 손세이셔널 ‘손흥민’ 기용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와 ‘신라면’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올 시즌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손흥민에게 라면 광고는 신라면이 처음이다. 농심은 손흥민 선수가 신라면을 먹는 모습을 통해 한국의 대표 매운맛을


상징하는 신라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배달의민족, ‘배민 많이 쓰는 사람을 찾습니다’ 이벤트 실시



㈜우아한형제들이 운영하는 배달의민족이 10일부터 7월7일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배민 많이 쓰는 사람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배달의민족은 이벤트를 진행하는 28일 동안 매일 총 1억원 규모의 할인 쿠폰을 배포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여름 신상 립 제품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와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라페르바(LA PERVA)에서 각각 여름 신상 립 제품을 출시했다. 아워글래스의 고광택 립글로스 ‘언리얼 하이 샤인 볼류마이징 립글로스’는 시어버터와 아보카도 오일 성분이 입술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꿔주며 끈적이지 않는 제형으로 실크처럼 매끄럽게 마무리 돼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페르바가 선보인 립스틱퀸(LIPSTICK QUEEN)의 신제품 ‘하이웨이 66’은 겉보기에는 선인장을


연상케 하는 그린 색상의 립스틱이지만 입술의 온도에 반응해 컬러가 변하는 독특한 제품이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 6월 ‘델리지오소 데이’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6월 ‘델리지오소 데이’를 맞이해 밀라노 감성을 담은 여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꼬똘레따’(Cotoletta), ‘프로슈토 레몬 크림 빠빠델레’, ‘쉬림프 아티초크 피자’로 ‘그 해 여름, 밀라노’라는 콘셉트를 담아 여름 휴가 때 밀라노에서 경험한 음식과 문화를 더플레이스에서 다시 느낄 수 있도록 재해석 했다. 신메뉴를 실속 있게 만날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선보인다. 꼬똘레따와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에 프로슈토 레몬 크림 빠빠델레를 포함한 세 가지 파스타 중 1가지와 음료 2잔을 약 15%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델리지오소 메뉴를 주문하면 여행 필수품인 캐리어 네임택을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 & 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가 피부 본연의 빛을 밝혀 투명한 톤을 되찾는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와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크림’을 출시한다.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는 각질을 정돈해주는 아하(AHA)와 각질 세포를 분해하는 바하(BHA) 성분을 절묘하게 배합해 피부를 매끄럽게 케어하며 건강한 생기를 선사하는 데일리 플루이드다.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크림은 칙칙해진 다크스팟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화사하고 균일한 피부톤을 선사하는 저자극 크림이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Melasolv™)가 다크스팟을 집중적으로 제거하고 트러플에서 얻은 이스트 추출물이 한 번 더 다크스팟을 케어해, 맑고 균일한 피부 톤으로 만들어준다.


◆동원F&B, 고구마 원물간식 ‘저스트 큐브고구마’ 2종 출시



동원F&B가 100% 국산 고구마로 튀겨낸 원물 간식 ‘저스트 큐브고구마’ 2종(오리지널·치즈맛)을 출시했다. 저스트 큐브고구마는 품질이 좋기로 유명한 전남 해남의 국산 고구마를 튀겨낸 원물 간식이다. 120℃ 이하 저온의 기름에서 짧은 시간 튀겨내 고구마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원재료 고유의 맛과 신선함을 살렸다. 소단량 파우치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야외 활동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각 중량은 50g이며 가격은 2480원이다.


◆신세계TV쇼핑, T커머스 업계 최초 ‘출근길 라이브’ 론칭



신세계TV쇼핑은 오는 11일부터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에 진행하던 모바일 전용 방송 ‘오싹한 라이브’를 주 2회 방송으로 확대 개편하기로 했다. 이번 개편에서는 아침 출근길 직장인을 타깃으로 매주 목요일 아침 8시30분부터 진행하는 아침 방송 ‘출근길 라이브’를 신설했다. 신세계TV쇼핑 관계자는 “30대 직장인 고객이 출근 시간대인 8시부터 9시 사이에 많이 방문한다는 점에 주목해 출근길 라이브를 신설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이들 고객층의 쇼핑패턴이나 선호 상품들을 분석해 맞춤형 방송으로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해태, ‘부라보 소프트 콘’ 출시



해태제과가 최고 등급의 우유 함량을 전문점 수준인 40%로 대폭 높인 ‘부라보 소프트콘’을 출시한다. 부라보 소프트콘은 다소


비싼 가격에도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강점을 콘에 접목한 제품이다. 해태 관계자는


“부라보콘의 기술력으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까지 대중성을 확대한 새로운 시도”라며 “대량 생산의 한계를 극복하면서 강점은 살려 시중의 1/3 가격의 가성비 높은 제품을 내놓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GS리테일, 랄라블라 KT 통신사 제휴 할인혜택 도입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가 지난 3일부터 통신사 KT와 손잡고 동종업계 최초 상시 할인 서비스를 선보였다. 랄라블라를 이용하는 KT 멤버십 회원이라면 2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 KT 이용고객들은 KT 멤버십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후 전국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제시하면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롯데제과, ‘쁘띠 몽쉘’ 누적 판매량 4000만개 돌파



롯데제과가 1월에 선보인 ‘쁘띠 몽쉘 생크림케이크’가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4000만개를 돌파했다. 누적 매출액은 약 60억원이다. 이는 최근 잇따라 출시한 미니 파이 신제품들 중 가장 좋은 판매 추세다. 이에 롯데제과도 당초 연간 60억원이었던 매출 목표를 120억원으로 상향 조정하는 등 올해 히트 예감 상품으로 전면에 내세웠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쁘띠 몽쉘의 인기 비결로 “적당한 크기로 먹기 간편해졌고 생크림 함량을 높여 더욱 풍부해진 맛이 20~30대 여성들의 호응을 얻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SPC 쉐이크쉑, ‘서면’에 부산 첫 매장 오픈



SPC그룹이 운영하는 쉐이크쉑이 7월11일 부산 1호점 개점을 앞두고 시공에 들어간다고 10일 밝혔다. 수도권 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문을 여는 쉐이크쉑 부산 1호점은 다양한 체험과 예술을 즐기기 최적화된 대형 복합 문화공간인 서면 삼정 타워에 위치했다. SPC그룹은 쉐이크쉑의 부산 지역 첫 진출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인 ‘커뮤니티 데이(Community Day)’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된 360명에게 공식 오픈 전인 7월9일 ‘쉐이크쉑 서면점’에 초대해 쉐이크쉑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당일에는 당첨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율적인 기부금 모금 활동을 진행해 결식아동, 독거노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부산광역푸드뱅크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이호정 기자 / lhj37@paxnetnews.com


전세진 기자/ jean@paxnetnews.com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