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나이스정보통신, 전자결제대행 부문 성장 전망[신한금융투자]
노거창 기자
2014.12.05 07:44:00

[노거창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5일 나이스정보통신에 대해 전자결제대행(PG) 부문이 성장할 것으로 전망한다며 관심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냈다. 목표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조현목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2014년 4분기 카드 결제 건수는 34.8억건으로 전년 동기대비 15.3%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국은행 기준금리 추가 인하에 따른 유동성 증가와 체크카드 사용자 때문이다.


이어 "2015년 카드 결제 건수는 전년 대비 14.8% 늘어난 150억건에 달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카드 사용 증가가 예상되는 근거로는 정부의 신용카드 소득공제 적용기간 2년 연장, 체크카드 소득공제율 40%로 인상을 꼽았다.

관련기사 more

조 연구원은 "2015년 실적은 매출액 2608억원, 영업이익 301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각각 14.9%, 17.3% 늘어날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는 "카드 부문의 안정성과 PG부문의 성장성을 겸비한 결제 업체로 주가 재평가는 지속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a href="http://paxnet.moneta.co.kr/stock/smallcap/smallcapLumorList.jsp" target="_blank">팍스넷 루머제보하기 ☞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