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부영, 우즈베키스탄에 피아노 2000대 기증
박지윤 기자
2019.04.18 08:31:00
해외 26개국에 7만대 기증…누적 사회기부금액 7600억원 규모

[딜사이트 박지윤 기자] 부영그룹이 우즈베키스탄에 디지털피아노 2000대를 기증했다고 17일 밝혔다.

16일 오후(현지시간) 우즈베키스탄 수도 타슈겐트 유니버설 스포츠 센터에서 열린 디지털피아노 기증식에서 신현석 부영그룹 고문(오른쪽)이 아그리피나 신 우즈베키스탄 유아교육부 장관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부영그룹은 16일 오후(현지시간) 우즈베키스탄 수도 타슈겐트 유니버설 스포츠 센터에서 디지털피아노 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을 대신해 신현석 고문과 아그리피나 신 우즈베키스탄 유아교육부 장관, 세르마토프 국민교육부 장관을 비롯해 우즈베키스탄 교육 관계자, 학부모와 학생 등 약 500여 명이 참석했다.


신 고문은 “디지털피아노 기증으로 우즈베키스탄에 교육 문화 인프라가 구축되고 양국 간 문화적 교류가 꽃 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영그룹은 지역사회와 미래 세대를 위해 국내와 국외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내에서는 초·중·고등학교와 대학교 등에 교육·문화 시설을 지원했고 해외에서는 아시아, 아프리카 등 26개국에 디지털피아노 7만여대를 기부했다.


이밖에도 교육·학술, 재난구호, 문화지원, 소외된 이웃돕기 등 각종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부영그룹이 지금까지 사회에 기부한 금액만 7600억원 규모다. 2014년에는 국내 500대 기업 매출 대비 기부액 1위를 기록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