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오늘의 유통가]OB맥주, “필구로 불러주세요” 外
이호정 기자
2019.05.15 09:58:00
◆“필구로 불러주세요”

[딜사이트 이호정 기자] 오비맥주는 발포주 신제품 ‘필굿(FiLGOOD)’의 고래 캐릭터 이름이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필구’로 정해졌다고 밝혔다. 필굿은 지난달 필굿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스코트 캐릭터인 고래의 이름을 공모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소비자 응모 아이디어 중 댓글 등 선호도가 높았던 작명 아이디어 4개를 최종 후보로 올렸고, 오비맥주는 직원들이 참여한 선호도 투표와 내부 논의를 거쳐 ‘필구’를 고래 캐릭터 이름으로 최종 선정했다.


◆이니스프리, 5월 빅세일 진행



이니스프리가 5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빅세일’을 진행한다. 5월 빅세일은 기존 멤버십데이와 달리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전 품목 3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전 품목 35% 할인은 물론, 5만원 미만으로 구매하더라도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bhc치킨 대전지역 가맹점주, 국립대전현충원 봉사활동



bhc치킨의 대전지역 가맹점주들이 다가올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지난 13일 국립대전현충원 참배와 주변 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 대전지역 40개 가맹점주들은 이날 참배 및 주변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bhc 임직원을 포함해 총 50명이 참여해 가맹점주들과 본사 간의 유대감과 친밀감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대파라면’ 출시



세븐일레븐은 얼큰하게 즐기는 속풀이 라면 ‘세븐셀렉트(7-SELECT) 대파라면’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세븐셀렉트 대파라면은 얼큰한 육개장 국물베이스에 시원하고 깔끔한 대파채가 듬뿍 들어있는 상품으로 동결하여 건조시킨 대파채 블록을 사용해 대파 특유의 아삭하고 풍성한 식감을 구현했다. 세븐셀렉트 대파라면은 얼큰하고 시원한 맛으로 속풀이 음식으로 제격인 상품이다.


◆스타벅스 리저브 음료, 누적 판매450만잔 돌파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리저브 한국 진출 5주년을 맞아 분석해 본 리저브 음료 누적 판매량이 (2014년 3월 출시 이후 올해 4월까지) 450만잔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스타벅스 리저브는 전 세계적으로 극소량만 수확해 한정된 기간에만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티 커피로, 전 세계 78개국의 스타벅스 진출 국가 중 28개국에서만 소량 제공되고 있다. 고객이 원두와 추출방식을 선택할 수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커피를 음미할 수 있는 경험 제공이 특징이다.


◆카스, 결정의 순간을 응원하는 신규 캠페인 ‘야스(YAASS)!’



오비맥주)가 ‘결정의 순간, 당신의 선택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야스(YAASS)’ 신규 캠페인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TV 광고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야스(YAASS) 캠페인은 이른바 ‘결정장애 세대(메이비 세대)’를 위한 카스의 대안 제시를 핵심 테마로 삼고 있다. 사소한 결정을 내릴 때조차 주변의 의견에 의존하는 ‘메이비 세대’에게 ‘새로운 관점으로 당당하게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갤러리아명품관, ‘한국 추상 미술의 거장’ 박서보 화백과 협업



갤러리아가 2019년, 첫 한국인 아티스트로 한국 추상 미술의 거장 박서보 화백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12명의 국내 아티스트들과 브랜드들이 갤러리아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행사에 동참하여 눈길을 끈다. 박서보 화백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각자의 방식으로 표현한 ‘오마주 박서보(Hommage Park Seo-bo)’가 행사 기간 중 진행된다.


◆려, 자양윤모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



탈모 샴푸 브랜드 려(呂)가 자양윤모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천만 배우’ 이하늬 씨와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려 자양윤모 ‘빠짐없는’ 특별 기획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하이트진로, 소주 신제품 ‘진로’ TV CF 공개



하이트진로는 뉴트로 콘셉트로 새롭게 출시한 ‘진로’의 TV CF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광고는 5월 17일부터 CATV와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새로운 진로의 출시를 대대적으로 알리고, 진로만의 깔끔한 맛을 젊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전달하고자 TV광고를 제작하게 됐다. ‘돌아온 진로’, ‘주점’ 등 총 2편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두꺼비가 귀엽고 엉뚱한 캐릭터로 등장해 메시지를 전달한다.


◆CJ푸드빌 뚜레쥬르, 콜드브루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더워지는 날씨 속 시원함을 더해줄 콜드브루(Cold Brew)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뚜레쥬르 콜드브루는 상큼한 시트러스 향의 케냐산 원두를 사용해 산뜻하다. 커피 맛이 진하면서도 부드러워 아이스 커피로 먹었을 때 더욱 풍미가 좋다.


◆미스터피자, 5월 매주 수요일 배민 앱 주문 시 최대 2만원 할인



미스터피자가 5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배달의 민족’ 주문 고객에게 최대 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배달의 민족 앱에서 요일별로 외식 브랜드를 할인해주는 ‘배민할인한데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미스터피자는 5월 중 매주 수요일(15, 22, 29일)마다 선착순 2500명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미스터피자 세트 메뉴 할인은 물론 타 쿠폰과도 중복 적용 가능해 미스터피자를 가장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다.


◆더반찬, 100원 특가 이벤트 진행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1등 온라인 반찬마켓 ‘더반찬’이 가정의 달을 맞아 15일 하루 동안 선착순 1,200명을 대상으로 100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8시간 동안 매시간 선착순 150명에게 더반찬의 시그니쳐 메뉴인 부대찌개와 설렁탕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부대찌개 쿠폰은 짝수시인 10시, 12시, 14시, 16시에 제공되며, 설렁탕 쿠폰은 홀수시인 11시, 13시, 15시, 17시에 제공된다.


◆사조그룹, ‘선생님과의 추억 댓글’ 이벤트



사조그룹은 스승의 날을 맞아 선생님과의 추억을 회상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선생님과의 추억 댓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사조그룹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 또는 리그램 하고 선생님과의 추억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풀무원푸드앤컬처, ‘전북휴게소 대표음식 선발대회’ 대상 수상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이서휴게소(천안방향)의 ‘명품애호박국밥’이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가 주관한 ‘휴게소 대표음식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와 함께 풀무원푸드앤컬처가 개발한 이서휴게소(순천방향)의 ‘명품꼬막비빔밥’은 동상을 수상했다. 지난달 26일 도로공사 전주 수목원 잔디광장에서 열린 ‘휴게소 대표음식 선발대회’는 도로공사 전북본부 관내 24개 휴게소에서 지역특산품을 활용해 자체 개발한 총 21종류가 출품됐다.


◆피부 미래 연구하는 ‘2019 아이오페 스킨위크’ 개최



아이오페가 오는 19일까지 아모레퍼시픽 본사 1층에서 피부미래연구 컨셉의 ‘아이오페 스킨위크(SKIN WEEK)’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로 세 번째 열린 아이오페 스킨위크는 피부 측정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경험하는 행사로 2017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약 4800여명 여성의 피부 빅데이터에 기반해, 피부 환경과 고민을 분석하고 연구하는 아이오페 연구원들의 생활을 엿볼 수 있도록 서재와 비밀 실험실 두 가지 공간으로 구성했다.


◆GS리테일 경영진 국립현충원 봉사활동



GS리테일은 14일 오전 9시에 경영진 및 임직원 30여명과 함께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묘역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를 비롯해 GS25와 GS수퍼마켓, 랄라블라, GS fresh, 본부 지원부서를 담당하고 있는 전 사업부의 임원 및 직원 30명이 참석했다.


◆남양유업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 공식 후원



남양유업이 지난 11일~12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을 진행했다.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은 피크닉 컨셉의 음악축제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에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2030 젊은 층에게 건강한 식습관과 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