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데노스,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 밋업 성공적으로 마쳐
김가영 기자
2019.05.15 17:45:00
엔젤시드투자 유치 위한 IR 예선 행사 진행

[김가영 기자] 국내 블록체인 커뮤니티 데노스(DENOS)가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 밋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데노스 밋업은 블록 스타트업 엔젤 시드(Block Start-up Angel Seed) 유치를 위한 IR 예선 행사이자 블록체인 생태계 중요성을 대중들에게 알리고,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받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 커뮤니티 데노스, 글로벌청년창업재단 김대진 이사장, 커먼즈재단 최용관 이사장이 참가했다.


행사에서 진행된 메인 프로그램인 데노스 엔젤 스위치(DENOS ANGEL SWITCH)에서는 블록체인 서비스를 가지고 있는 12개팀이 경합을 진행했다. 그 중 ▲직톡(ZikTalk) ▲USEB ▲하이브랩(Hivv Lab) ▲아이탐(ITAM) ▲아이즈프로토콜(Eyes Protocol)이 우수한 성적으로 IR 예선전을 통과해 오는 18일 본선으로 진출하는 프리패스티켓을 얻었다.


데노스 블록체인 에코 밋업에서는 IBM의 박세열본부장, H&B 유시헌 대표 등 국내 블록체인 업계 인플루언서 및 VIP들이 대거 참석했다. 학계에서는 조지메이슨 여현덕석좌교수, 고려대학교 송인규교수, 김승주 교수, 동국대 박성준 센터장, 서울과학종합대학교 한석희 교수가 동참했다.


데노스 엔젤 스위치 심사위원으로는 BBR 여현덕의장, 헥슬란트 류춘이사, 그래비티 임장원대표, 메이커스페이스 윤상현 회장이 참여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