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오늘의 유통가]롯데칠성,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 출시 外
◆롯데칠성음료, 한정판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 출시

[, /] 롯데칠성음료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손잡고 미술 영재아동의 작품이 담긴 한정판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는 지난 2월 롯데칠성음료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협약을 맺고 진행하는 ‘영재장학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한정 생산·판매된다. 이번 캠페인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재능을 키우기 어려운 예체능 영재아동의 교육 지원을 위해 기획됐다. 한정판 제품 판매수익금의 일부가 영재아동들을 돕는 후원금으로 전달된다.


◆홈플러스, 충북 화장품 산업 지원



홈플러스는 충청북도, 충북화장품산업협회와 '충청북도 중소화장품 판로지원을 위한 상생협약'을 맺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유통업계 최초로 이뤄진 협약으로, 홈플러스를 통해 충청북도의 첨단 바이오 인프라인 오송바이오산업단지에서 생산하는 우수 화장품을 유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홈플러스는 충북 중소화장품업체들에 판매 채널 확장 및 마케팅 역량 강화 등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관련기사 more

◆롯데호텔 제주, ‘엄마는 소녀’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 제주는 ‘엄마와 딸’만의 특별한 여행을 위한 ‘엄마는 소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오는 5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한 패키지는 엄마와 딸의 몸과 마음을 재충전 시켜줄 알찬 구성으로 기획됐다. 패키지에는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전망의 ‘디럭스 테라스 오션 객실’ 1박에 2인 조식, 모녀만의 오붓한 티 타임을 위한 ‘애프터눈 티 세트’ 1회, 폴란드 암염광산에서 추출한 특별한 성분이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비엘리츠카’ 입욕제와 스크럽 등이 제공된다.


◆신세계면세점, 애견호텔 '독독'과 제휴



신세계면세점은 반려견을 두고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애견호텔 ‘독독(DogDog)’과 제휴를 맺었다고 9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국내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가 도래했다”며 “앞으로도 반려인들이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는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쿠팡, ‘봄이라 할인해봄’ 푸드페어 오픈



쿠팡은 다양한 푸드 관련 브랜드가 참여하는 ‘봄이라 할인해 봄’ 푸드페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푸드페어는 총 6000여 개 관련 상품을 ▲면·통조림·가공식품 ▲견과·오일·소스 ▲스낵·간식 ▲생수·음료 ▲커피·차 ▲건강·다이어트식품 카테고리별로 세분화해 이미지로 보여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켈로그, 이롬, 매일유업, 동서식품, 오리온 등 총 39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봄맞이 특별할인 쿠폰할인관도 마련해 최대 5000원까지 할인해준다.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 신설



아모레퍼시픽은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에서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한 연구·개발 노력을 집대성해 ‘안티폴루션 연구센터(Anti-pollution Research Center)’를 개소했다고 9일 밝혔다. 안티폴루션 연구센터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에 신설돼 올해 4월부터 운영 중이다. 유해환경과 그로 인한 다양한 피부 변화를 연구하고, 전 세계 고객의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한 제품 개발 등 여러 영역을 총괄한다.


◆롯데월드 민속박물관, 개관 30주년 상시전 ‘조선과학 전시’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은 개관 30주년을 맞아 조선시대 과학 유물을 만날 수 있는 ‘조선 과학 전시’를 한다고 9일 밝혔다. 민속박물관 내 조선 모형촌 수원화성존에서 진행되는 상시전(기간을 두지 않고 상시적으로 하는 전시)이다. 전시장은 ‘조선, 하늘을 읽다’, ‘자연의 시간을 담다’, ‘농업을 발전시키다’까지 총 3가지 존으로 구성됐다. 조선시대 과학을 대표하는 자격루, 혼천의, 앙부일구 등 국보 보물급 유물들을 선보인다. 천문학부터 농업까지 폭 넓은 분야의 조선시대 과학을 소개한다.


◆KT&G, 강원 고성 산불 피해 지역에 5억원 긴급 지원



KT&G는 최근 강원도 고성·속초·동해 등 지역에서 발생한 초대형 산불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해 성금 5억원을 긴급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KT&G는 이번 산불 피해에 대한 공식 기금 모금처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을 전달한다. 해당 지원금은 이재민들의 긴급 주거시설과 피해건물 복구비용, 생계비 및 구호물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신세계그룹, 강원 산불 피해지역 3억 기부


신세계그룹은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에 3억원 규모의 구호품과 성금을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주 긴급 구호품 지원에 이어 이번 성금은 신세계그룹과 전 임직원의 뜻을 모아 마련했다. 성금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신세계그룹은 이번 성금 기탁 이외에도, 앞으로 속초시 등과 함께 피해 복구를 위한 노력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앞서 신세계그룹은 지난 5일, 1차로 생수, 라면, 화장지 등의 구호품을 지원했다.


◆SPC그룹, 산불 피해 강원 고성군에 성금 1억 전달



SPC그룹은 사회공헌재단인 'SPC행복한재단'을 통해 산불 피해 지역인 강원도 고성군 주민들에게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지원금은 산불 피해 공식 기금 모금처인 '전국재해구호협회'를 거쳐 이재민들의 긴급 주거시설과 피해건물 복구비용, 생계비 및 구호물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SPC행복한재단은 지난 5일에도 고성군 지역에 파리바게뜨 빵과 SPC삼립 생수를 긴급 지원한 바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 지원금 2억원 기부



현대백화점그룹은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2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다고 9일 밝혔다. 지원금은 산불로 피해를 입은 강원도 속초시, 고성군, 동해시의 이재민 구호활동 및 피해 복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유니클로, ‘마블 UT와 함께하는 상영회’ 개최



유니클로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니클로 UT와 함께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 UT(UNIQLO T-Shirt)는 예술, 문화, 캐릭터 및 브랜드 네가지 주제 아래 누구나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1000여 가지의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유니클로는 28일 CGV 용산 UT 특별관에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호정 기자 / lhj37@paxnetnews.com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