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대체투자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카페24, 日SBPS와 해외직판 전략 세미나 개최
권일운 기자
2019.04.04 10:22:00
셀렉트모카, 카페24 일본 플랫폼 통한 글로벌 진출 경험담 발표

[권일운 기자] 카페24재팬이 소프트뱅크 페이먼트 서비스와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진출 노하우를 공개한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의 일본 현지 법인 카페24재팬(www.cafe24.co.jp)은 오는 19일 도쿄에서 ‘소프트뱅크 페이먼트 서비스(SBPS)’와 ‘해외직판 성공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전자상거래를 통해 해외시장 판로 개척을 희망하는 다수의 일본 기업들을 지원하기 위한 자리다.


이날 행사에서는 카페24재팬, SBPS와 일본 대표 물류기업 SGH 글로벌재팬이 발표자로 나선다. 발표는 ▲글로벌 쇼핑몰 구축, 해외마켓 활용 등 카페24 일본 플랫폼 활용법 ▲안정적인 해외 결제시스템 적용 전략 ▲빠르고 정확한 글로벌 물류배송 서비스 노하우 등 해외 진출 전반에 관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일본 여성의류 기업 미스아이디가 카페24 일본 플랫폼을 통해 자사 브랜드 ‘셀렉트모카(select MOCA)’의 해외 판로를 확보한 사례도 소개한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를 희망하는 일본 현지 기업들을 위해 해외 쇼핑몰 구축부터 배송, 결제 등 단계별 서비스와 활용법을 공유하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향후 다양한 기업들과 공고한 협력 관계를 다지고 고객사들이 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해 글로벌 전자상거래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