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레밋, 네팔 은행 메가뱅크와 MOU
김가영 기자
2019.03.28 10:26:00
남아시아 해외송금 시장 공략하나

[김가영 기자] 해외송금 플랫폼 레밋(REMIIT)이 네팔의 유명 상업은행 메가뱅크 네팔(Mega Bank Nepal Limited)과 사업제휴(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메가뱅크 네팔은 네팔의 유명한 상업 은행으로 지점이 102개가 있으며, 캐쉬 지급이 가능한 지점은 8000개가 넘는다. 네팔의 모든 주요 도시와 지방, 마을 단위까지 포함화는 네트워크를 구축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네팔 송금 시장에서 자체적으로 인정한 메가송금(Mega Remit)이라는 상품을 운영 중이다.


레밋은 메가뱅크 네팔과의 협업을 통해 남아시아 해외송금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레밋 해외송금 플랫폼이 런칭이 되면 메가뱅크 네팔 송금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당타발 해외송금을 처리하게 된다.


레밋 관계자는 “이번 메가뱅크 네팔과의 사업제휴(MOU)는 첫 은행권과의 파트너쉽을 성사 시킨 것”이라며 “메가뱅크 네팔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남아시아 해외송금 시장을 적극 공략 할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은행 및 해외송금업체를 발굴하여 레밋 해외송금 플랫폼 내 인프라를 계속하여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